다비다(여성복, 아동복)

다비다 옷장

달러이야기 2020. 6. 21. 10:23
728x90
반응형

 

Tabitha : 다비다는
‘암사슴’, ‘영양’이란 뜻이에요.

옛날 이스라엘 욥바에 살던 

여성의 이름이기도 하지요. 
그녀는 과부들에게 속옷과 겉옷을 지어 입히는 등

 많은 구제와 선행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전했다고 합니다.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시작된 다비다도 

그녀를 본받아 선을 베풀고 물질을 아낌없이 흘려보내고자하는

 소망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날부터인가 남편과 자녀를 위해서 지갑을 여는 것이

 익숙해져버린 엄마들에게,
편하면서도 예쁜옷들을 저렴하게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가뿐한 마음으로 자신을 위한 소비로

 기쁜마음을 갖으시길 원합니다^^

그리고 다비다는 그 수익을 모아 다시 사회에 흘려보내겠습니다

 

 

 

 

3개월만에 수익이 났고 굿네이버스를

 통해 하선이를 후원하게 됐습니다.

제가 후원하는것이 아니라,
다비다른 통해 옷을 구매하시는

 모든분들이 후원하시는겁니다^^

함께..
사랑을 나눌수 있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Thanks God!

 

 

me2.do/5xi0iFJj

 

국내 위기가정지원 캠페인

엄마, 내가 엄마가 되어줄게

m.goodneighbors.kr

 

 

처음 아내가 옷장사를 한다고 할때

많이 말렸습니다. 저의 지원없이 혼자 

밴드를 통해 지인으로 부터 회원을 조금씩 모으더니

굿네이버스 후원까지 하게 됐네요..

그로부터 1년 이제부터는 제가 조력자로 

서포트하고 있고, 집 근처에 작은 off-line 매장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 인테리어의 70%가 진행중입니다. 

 

다비다에 대한 소식은 제 블로그인 

청라이야기로 종종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