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07 10

청라 조개구이 택이네 조개 전골 가정 루원시티점

청라 옆동네에 택이네 조개전골집이 핫합니다. 어마어마하게 퍼준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주차자리가 있긴한데~ 조금 복잡합니다. 도착하니 웨이팅 3번째입니다.ㅠㅠ 역시 인기가 많아요. 기다리는 동안 건너편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놀다왔습니다. 저희는 조개 전골 2인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오징어다리 튀김과 만두입니다. 맛없을 수 없는 음식이죠^^ 메인 조개전골이 나왔는데~ 어마 어마합니다. 푸짐한 조개전골이 나옵니다. 일단 동죽과 홍합(담치)가 베이스 입니다. 여기 키조개1, 가리비2, 오뎅3, 새우2, 작은 전복2, 작은 오징어1 입니다. 홍합은 약간 큰 사이즈를 사용합니다. 셀프바인데~ 특이점은 보리밥이 있습니다. 열무, 초고추장, 참기름 넣고 같이 비비면 너무 맛있어요..^^ 택이네 조개전골~ 총평은 국..

인천 맛집 2020.07.26

은평구 맛집 민속 막국수 족발 내공있는 맛집

갈현동에 있는 민속 막국수에 갔습니다. 정말 오래된 맛집이에요. 30대에 정말 많이 갔던 곳이라 추억이 새록 새록 합니다.^^ 저희는 반반(3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게 자체가 오래된 느낌에 내공까지 느껴 집니다.^^ 보쌈 무속이 정말 푸집하게 나옵니다. 보쌈과 족발양도 많아 보이고요. 보쌈을 조금 퍽퍽합니다.ㅠㅠ 족발은 너무 맛있구요. 아무래도 저는 족발에 손이 많이 갔습니다. ^^ 그리고 무속~ 정말 맛있어요.. 조미료 맛도 없고, 적당히 매콤해서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부침개와 김치찌개 역시 맛이 좋습니다. ^^ 큰아이는 대안 학교에 갔고 둘째만 데리고 갔는데... 너무 잘먹습니다.ㅠㅠ 저를 닮아 육식파~~ 민속 막국수 족발 02-385-8860 서울 은평구 갈현동 419-28 주차자리는 가..

파주 프로방스 맛집 어화둥둥 (천국의 맛)

아이들과 파주 프로방스 근처에 있는 화덕 생선구이 집인 어화 둥둥에 갔습니다. 식당앞에는 이렇게 정원이 있습니다. 2층엔 카페가 있는거 같은데~ 아이들이 많아 못올라 갔어요.. 저희는 갈치구이와~ 삼치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도 하나 하나가 너무 맛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연 갈치구이 인기가 좋네요.. 갈치 알입니다. 알까지 풍성히 있네요..ㅎㅎ 삼치구이도 맛있습니다. 아이들 표현을 빌리자면~~ 천국의 맛이라고 합니다.^^ ㅎㅎ 여기는 공기밥이 대신 돌솥처럼 밥을 준비 합니다. 금약은 3,000원 구이에 기본 돌솥이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따로 주문해야 하는줄알고~ 두개를 더 주문해서~~~ 이렇게 4개가 됐네요..ㅠㅠ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걱정됐는데. 그런데~ 조카가 너무 맛있었는지,,,, 잘 먹더라고요...

청라 쌀국수~ 비추집

오늘 전에 먹었던 태국식 쌀국수를 먹으러 왔는데..ㅠㅠ 쉬는날이네요..ㅠㅠ 그냥 가기 아쉬워서 찾아보니 근처에 쌀국수하는 곳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이 식당은 비추이기 때문에 상호와 위치 가게내부는 비공개하겠습니다. 일단 가격부터가 비쌉니다. 보통12,000~ 인데.. 그만큼의 값어치는 못했어요. 여기 육수는 소고기 베이스라 육수와 소고기가 안들어가는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해산물 팟타이 13,000 돼지고기 덮밥 13,500 그리고 분짜 14,000 여기온 이유가 분짜 때문입니다. 예전에 베트남에서 분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때 느낌을 다시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분짜는 느억맘 피쉬소스에 쌀면을 찍어먹죠~ 거기에 돼지고기와 완자..~ 그리고 야채...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맛은 있는데.. 재료를 과..

인천 맛집 2020.07.20

청라 쌀국수 맛집 전통 태국 쌀국수(돼지육수)

저희 가족은 건강상 안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소고기와 밀가루입니다. 그러면서 국수는 무지 좋아합니다. ㅠㅠ 베트남 쌀국수 특히 사랑했었어요... 아쉽게도 베트남 쌀국수는 소고기육수 기반이기 때문에 안먹은지 오래됐습니다. 반면 돼지고기육수를 베이스로한 쌀국수가 있는데 태국식 쌀국수입니다. 그런 태국식 쌀국수 전문점이 청라에 생겼습니다.ㅎㅎㅎ ㅎㅎ작은 매장입니다. 들어오니 태국의 느낌을 잘 살렸네요ㅡ^^ 메뉴가 단촐합니다. 이게 전문성있어 보이기도 하지만 약간의 아쉬움도 생깁니다. 저희는 무끄럼 쌀국수(삼겹살 돼지 베이스) 건면하나 생면하나 그리고 새우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피쉬소스와 양념입니다. 개인적으로 건면을 추천합니다. 새우 고로케입니다. 일단 쌀면도 좋고~ 숙주도 좋아요... 그리고 국물이 끝내줍니..

인천 맛집 2020.07.17

청라 고기 맛집 하남 돼지집 인천 청라점

간밤에 가족들과 청라 맛집인 하남 돼지집에 갔습니다. 만석이었습니다. ^^ 장사가 잘되니 제 기분도 좋네요,ㅎㅎ 저희는 모둠한판(40,000)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에서 눈길이 갔던건 신김치(구워먹기 좋습니다.)와 명이나물입니다. 산마늘이라고 불리는 명이나물은 삼겹살과 환상조합이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가 조금 늦네요..ㅠㅠ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습니다. 삼겹살+목살+갈비살 고기 질이 좋습니다.^^ 명이나물과 같이먹으면 명이의 짭짤한 맛과 향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갈비살도 잘익어 갑니다. ㅎㅎ 둘째가 잘먹네요..ㅎㅎ 역시 내 아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청라 맛집 인정 일단 고기와 밑반찬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 032-565-8076하남돼지집 인천 서구 청라동 190-6 여..

인천 맛집 2020.07.11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청라에서 공구가 필요할때?

이번에 다비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홈씨씨 청라점과 송림 공구상가에 많이 다녀갔습니다. 그리고 느낀점을 설명 하겠습니다.^^ 홈씨씨 인천점 규모가 상당합니다. 여러가지 이쁜 타일과 인테리어에 필요한 자재가 정말 많습니다. 여기서 페인트의 색을 조합해 원하는 색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런면에선 홈씨씨가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페인트 칠할때 필요한 붓과 롤 통같은것을 구할땐 송림동 공구상가에 있는 페인트가게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DIY매장 안쪽에선 나무를 재단할수 있습니다. 홈씨씨에 조명도 많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원하 조명에서 원하는 조명을 구입하는게 더 절약적인거 같네요..^^ 2층엔 주로 가구가 있고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이쁜가구들과 소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네요..^^ 아이들방을 꾸미기 위한 아기자기..

인천 정보 2020.07.07

아라뱃길 아라 폭포, 아라마루 전망대 인공폭포 나들이

오늘 둘째와 아라뱃길에 왔습니다. 먼저 짚라인을 탔는데요. 저번엔 잘 타더니 오늘은 무섭다고 하네요..ㅠㅠ 무섭다면서 5번은 탔습니다. ^^;; 놀이터가 있긴한데...오늘 좀 덥네요..ㅠㅠ 이번엔 아라뱃길 전망대에 왔습니다. 경치가... 너무 좋아요..ㅎㅎ 시작부터 무섭다고 난리네요..ㅠㅠ 결국 유리앞까지만 가고 발길을 돌렸습니다. 너무 무서워 하네요..^^ "그럼 폭포 보러가자~~~" 라고 말했는데도 무섭다고..ㅠㅠ 그냥 아빠랑 나들이 나온게 싫었나봐요..ㅠㅠ 인공폭포로 가는 길입니다. 풀내음이 진동하네요..^^ 개인적으로 아라뱃길 참 좋아합니다. 청라에서 가까워 자주 오는편인데 드라이브 하기도 좋고 기분전환하기도 좋습니다. 멀리 폭포가 보이네요..^^ 또 무섭다네요..ㅠㅠ 암튼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인천 갈만한곳 2020.07.02

청라 감성 레드애플 본점, 청라 애플파이

달콤하고 바삭한 여러겹의 빵속에 슈크림과 애플잼이 함께있는 청라 레드 애플을 소개합니다. 저번 세븐 스퀘어점은 한번 소개 했었습니다. 2020/04/10 - [인천 맛집] - 청라 명품 애플파이 레드 애플 스퀘어7 청라 명품 애플파이 레드 애플 스퀘어7 오늘은 청라에서 유명한 애플파이는 판매하는 레드 애플에 방문했습니다. 레드애플은 청라에 두곳이 있습니다. 저희는 스퀘어7 3층 CGV 입구에 위치한 곳에 들렀습니다. 매장은 작고 깔끔합니다. heyshin33.tistory.com 이번엔 선물용으로 청라 본점으로 갔어요. 저희는 애플파이 4개 (오리지널) 13,800원 으로 샀습니다.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하시더라고요.^^ 저렇게 이쁜 상자에 넣어 주셔서 선물하기 정말 좋습니다. ㅎㅎ ㅎㅎ 받을 사람을 생각..

인천 맛집 2020.07.02

청라 옷가게 다비다 인테리어 과정 비용공개

약보름간 인테리어를 했고 저와 아내가 메인이 되어 구상했던 대로 각 섹션을 나눠서 전문가를 직접 고용했습니다. 어닝과 스티커 간판, 페인트, 에폭시, 래핑칸막이, 전기와 조명입니다. 약 18평정도 되는 매장입니다. 가벽 흔적이 ㅠㅠ 바닥도..ㅠㅠ 일단 더우니까 천장형 에어콘을 먼저 샀습니다. 에어콘 100만(중고) 설치비 50만입니다. 그다음은 페인트칠입니다. 외관 프레임을 분홍으로 칠하다보니 페인트 비용이 상당했습니다.ㅠㅠ bear 제품 사용 실내는 친환경제품 흰색으로 저희가 직접 도색 했습니다. 외관 도색할때 25만원에 페인트공을 고용했는데..ㅠㅠ 돈이 아까울 정도 였습니다. 그다음은 칸막이 입니다. 가벽은 비용이 꽤 비쌉니다. 그래서 래핑칸막이를 했는데.. 두개의 피팅룸과 창고를 총 100만원 공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