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3 5

영종도 고기 맛집 화로상회 운서역점 돼지고기 무한리필

주일 예배후에 가족들과 영종도에 갔습니다. 일단 식사부터 해야 하는데~~ 삼겹살, 껍데기, 막장, 갈비등을 무한리필 해주는 식당인 화로상회로 갔습니다.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 이 식당엔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근처에 저렴한 고용주차장이 있으니 활용하시면 됩니다. 실한 참숯이 나왔습니다. ^^ 갈비, 껍데기, 막창, 삼겹살입니다.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숟가락으로 테이블을 두들기네요..ㅠㅠ 삼겹살 맛있습니다. 막창도요~^^ 일단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그리고 갈비는 아이들이 꿀맛이랍니다.ㅎㅎ 제 입맛에도 맞고요. 저렴한 금액 인당 13,900원에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아쉬운건~ 일하시는 분이 적고 주문벨이 없어서 리필할때 불편했고, 보통 양파 절임이 있는데 ..

인천 맛집 2021.03.23

인물 그리기

오늘도 인물화를 그렸습니다. 모델은 저의 와이프~~ 이 사진을 그릴겁니다. 요즘 사진 기술이 많이 발달하긴 했어요..^^;; 먼저 밑그림을 그리고 채색에 들어 갑니다. 눈동자 그리기가 어렵네요..ㅠㅠ 엄밀히 말하자면 표현하기가~ 명함을 넣어주면서 그림을 완성 시켜 갑니다. ㅎㅎ 완성됐습니다. ^^ 한달전에 그렸던 그림과 조금 차이가 있네요..^^ 나이가 들어도 배움에는 설레임이 생깁니다.

인천 맛집 황금쌈밥 청라점 솔직 리뷰

부모님 모시고 황금쌈밥에 다녀왔습니다. 저번 어부의 밥상에서 만족하셔서 이번엔 다른 맛집으로 왔어요 주일이라 그런지 만차입니다. 정말 손님이 많았어요 웨이팅 30분정도 했습니다. 저희 식구가 전부 양이 적어서 무한리필이 아닌 건강제육쌈밥 13,900원을 주문했습니다. 저 화덕에서 생선과 고기가 나옵니다. 밑반찬과 야채쌈은 처음이후 셀프입니다. 건물 전체가 식당입니다. 푸짐하게 나옵니다. 고기 양념도 맛있고 질도 좋은거 같아요.. 돌솥밥~ 이런데 오면 영상을 틀어야 하네요..ㅠㅠ 가급적 영상은 안보여주는 편인데~~ㅠㅠ 암튼 아이들은 생선위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육쌈도, 생선도 맛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손님 모시고 오기에 적당하다고 느껴지네요 다만 가성비가 좋다라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저번에 리뷰했던 어..

인천 맛집 2021.03.15

청라에서 타이어 교체할만한 업체

얼마전 서비스 센터에 갔는데 타이어 교체 시기가 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ㅠㅠ 얼라이먼트까지와 부과세까지 하면 70만원이 넘게 듭니다. 고민한다 외부업체를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워 포스팅 합니다. 16인치 휠입니다. 균형도 안맞는지 안쪽만 많이 닳았습니다. ㅠㅠ 푸조3008, 2015년식입니다. 한국 타이어 한쪽당 107000원(부과세 포함) 총 428000입니다. 얼라이먼트 현금가 60000원입니다. 위에 보이는 타이어로 교체하는 겁니다. 금액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얼라이먼트까지 약 40분정도 소요됩니다. ^^

인천 정보 2021.03.09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신한카드 입장료 만원 이벤트

코로나 팬더믹 이후 처음으로 서울랜드에 가게 됐습니다. 마침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만원입니당^^ 서울랜드는 입장권, 빅5 같은 입장수단이 없어지고 무조건 자유이용권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저희 아이들2명과 조카 한명 그렇게 4명이 출발했습니다. 입장권 한개는 있기 때문에~ 신한카드 3개를 준비해서 아이들은 각각 만원씩에 서울랜드에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신한카드 1개당 본인 만원 동반 만오천원까지 할인 되니 꿀입니다. ^^ 하지만 코로나로 운행을 안하는 놀이기구가 많은게 아쉬울뿐입니다. ㅠㅠ 곳곳에 공룡 모형이 있습니다. 라바는 정말 재미있어요.. 마치 알라딘의 마법 양탄자 를 탄다면 이런 기분일까? 하늘을 살짝 나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 가면서 점점 놀이기구를 타면 현기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