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5 14

이색 과일 애플바나나, 백자 메론

애플바나나 입니다. 죽기전에 먹어야할 과일이라해서 만원에 한손 구입했습니다. 외관상 짧고 굵은게 특징입니다. 조금 더 익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궁금해서 아이들과 먹어 봤습니다. 껍질이 두껍네요.. 먹어보니 약간 쫄깃하고 시큼하면서 달콤 합니다. 조금 특이한 맛이긴 하지만 죽기전에 먹어야할 맛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몰라 며칠 후숙한뒤 먹어봤습니다. 조금더 찰진 느낌이지만 그렇게 맛있다 이런 생각은 안듭니다. 한번쯤 먹어봐도 좋겠지만~~ 재구매는 없을듯합니다. 다음은 백자 메론입니다. 과육이 달콤하고 씨부분이 적어서 먹을것이 많은게 장점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메론을 워낙 좋아해서~~ 9000원에 들고 왔습니다. 정말 일반 메론에 비해 씨부분이 적습니다. 맛은 끝내 주네요... 달콤 합니다. 백자메론은 만..

인천 정보 2021.05.28

의미있는 그림 선물

우리 다비다의 고객중 두분씩 골라 매주 그림을 그려 드리고 있습니다. ^^ 가족 사진도 많이 주시지만 요즘은 특히 자녀 사진을 보내 주시네요.. 먼저 스케치를 하고 그다음 엷은 색 위주로 먼저 채색을 하였습니다. 그림은 구도와 명암만 잘 넣어주면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더라고요..^^ 민들레 꽃씨를 부는 장면인데~~ 나름 분위기 좋네요..^^ 완성됐습니다. ^^ 조만간 우리 블로그 이웃들도 이벤트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

쿠팡에서 구입한 석굴 후기 (굴 찌는 법)

요 며칠 석굴이 너무 땡겨서 찾아 봤는데~~ 마침 저렴하면서 후기가 좋은 석굴을 발견습니다. ^^ 쿠팡에서 5kg 9900원 10kg 을 구입했고 택배비는 4,000원입니다. 받는데 3일정도 걸렸습니다.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5인분 이상은 될겁니다. 굴도 싱싱하고 크기도 만족스럽습니다. 지금 굴 철은 아닙니다. 끝물이지만~~ 예상 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석화는 찬물에 1시간 정도 담가야 합니다. 그냥 찌면 너무 짭니다. 10분 찌고 5분 뜸입니다. 물에는 소주나 맥주, 귤껍질을 넣으면 비린내를 잡아줍니다. 정말 살이 통통하고 씨알이 굵습니다. 달고 고소하니~~ 정말 영양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주변 지인들에게 나눠주고도 3일동안 먹었습니다. ^^ 이건 너무 이득이라 바로 추가 주문하려고..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라기파크 공룡 전시장

파주 롯데에서 공룡 전시와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 아들 둘다 공룡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까 안갈수가 없네요... 사람들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공룡전시장 근처엔 더욱 그렇습니다. 위의 공룡들은 대부분 조금씩 움직입니다. 퀄리티는 서울랜드 공룡들과 정말 흡사합니다. 가족 나들이는 늘~~ 즐겁네요...^^ 기분좋은 장소입니다. 늘~~ 파주에 오면 마음이 설레이네요... 길도 안막히고~~ 대부분 건물도 높지않아~ 답답할땐~~ 파주 드라이브 추천합니다. ^^ 간식으로 건너편 호두과자 코너에 들렀습니다. 특징은 쌀 100% 10알에 6000 20알에 10000원 팥과 크림 두가지맛이 있습니다. 큼지막하고 앙꼬가 많아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목이 마릅니다. ㅠㅠ 3층에도 공룡 전시장이 있습니다. 티라노가 작..

청라 돈까스 맛집 카츠야

ㅎㅎ 집 근처에 돈까스집이 생겼습니다. ^^ 출출할때 간편히 먹기도 좋고~ 포장하면 가성비도 좋아 포스팅 합니다. 생긴지 얼마안되 가게입니다. 5월 행사 15000원이상이면 음료제공 20000원이상이면 떡볶이 제공(밀떡이라 저희는 음료수로 받았어요..^^) 매장에선 세트메뉴를 먹을수 있고 현금가 할인 메뉴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매장은 작습니다. 테이블이 4개정도 있어요..^^ 아이들 도시락 반찬 고민했는데 이번엔 돈까스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등심까스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저 새우까스 강추입니다. 새우도 실하고 5000원에 3마리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가격과 양입니다.. 특히 저는 남들이 버리는 저 꼬리가 바삭하고 고소하니 계속 땡기더라고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맛있는 돈까스입니다. 물론 우리 아들들도 ..

인천 맛집 2021.05.25

김포 현대 아울렛 프리미엄 아울렛 나들이

오랜만에 아이들 신발 사줄겸 김포 현대 아울렛에 들렀습니다. 김포현대는 아라뱃길 초입에 있어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정말 좋죠~^^ 해가 질 무렵이라~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김포 현대의 강점은 중앙에 있는 수로입니다. 더운 여름 아이들을 데려오기 딱 이에요.. 물 싫어하는 아이들 본적 없습니다. 기분전환 하러 오기 적합한 곳이라 생각 됩니다. 우리 아이들도 도착하자 마자 바로 물로 뛰어 드네요..^^ 마스크 쓰고 사진찍는게 일상이 됐네요..ㅠㅠ 한여름 아이들 갈아입을 옷과 수건을 을 준비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겁니다. ^^ 해가 떨어지니 김포현대는 더욱 이뻐지네요...^^ 오랜만에 김현아~ 나들이 기분전환 확실히 됐습니다.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지번) 고촌읍 ..

인천 갈만한곳 2021.05.20

청라 아동복 "안녕 나야"

저희 단골 손님이 5단지에 "안녕나야"라는 아동복 가게를 인수했습니다. ^^ 개업 축하와 저희 아이들 입을옷과 선물할 옷을 사러 방문했습니다. 넓고 깔금한 매장입니다. 아이들 옷이 너무 이쁩니다. ~^^ 특히 여자 아이들은 종류도 많고 귀여운 디자인에~~~ "딸 키우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국내 생산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 사이즈 별로 한벌씩 입고 된다고 하니~~ 왠지 더 ~~ 땡기는 이 심리~~~~~~~~ 저희 아이들 옷과 선물할 옷을 샀는데~~ 부담없는 합리적인 가격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사장님 딸아이~~ 너무 귀엽죠? 제가 그려선 선물했습니다. ㅎㅎㅎ

인천 정보 2021.05.18

5월의 화창한 청라 국제도시

이틀전 주일 미세먼지 없는 화창한 초여름에 아이들과 국제 도서관에 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모두가 바라는 그런 봄날씨인거 같아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정말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데~~ 황사에, 미세먼지, 그리고 코로나로 대한민국이 고통 받고 있네요..ㅠㅠ 제가 어렸을때 공기가 오염되어서 인류가 고통받는 내용의 에니메이션이 있었는데... 그런 상상이 현실화 되었네요..ㅠㅠ 어렸을땐 당연했던 맑고 푸른 하늘이 이제는 흔치 않은 일이 되어 가는거 같아 속상하네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수 있는 그런 날이 속히 왔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편서풍이 아닌 동풍아 불어라~~

인천 정보 2021.05.11

청라 한우~ 먹보 한우(놀이방 식당)

어린이날에 놀이방 있는 식당에 가려고 먹보 한우에 갔습니다. 예전에 이바돔감자탕이라 자주 갔었는데~ 한우집으로 바뀐뒤는 처음입니다. 저희가 소고기를 안먹는지라...ㅠㅠ 마침 돼지갈비 1Kg 3만원에 밥와 된장국이 무한리필행사를 하고있네요... 하지만~~ 평일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 . ㅎㅎ 그래도 삼겹살은 판매를 하네요..^^ 매장은 정말 넓어요.. 손님 모시고 오기에 적당한 식당입니다 저희는 삼겹살g에 4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100g당 9,000원) 판매자 입장에선 이것도 저렴하다라고 생각할순 있겠지만 소비자인 제 입장에선 약간 비싸다. 가성비는 별루라는 생각이듭니다. 삼겹살 가격대비 밑반찬도 만족 스럽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반찬이 하나 하나 정성있는게 느껴 졌어요 특히 저 물김치는 정말 ..

인천 맛집 2021.05.06

파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너른 마당

쌀빵 사러 파주에 갔다가 너른 마당이라는 조개구이 무한 리필집에 갔습니다. 솔직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처음 갔을때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약 30분 정도 대기 했어요. 여기서 조개를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리비를 많이 먹었습니다. 성인 23.000 초등 13.000 유아 (4~7세) 7.000 고기도 있습니다. 소고기, 우삼겹 삼겹살, 뒷고기등 다양히 있고 고기질은 중하쯤 됩니다. 키조개는 처음 한번만 나옵니다. 일반 조개는 동죽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뒷고기인데~~ 저는 이 고기가 여기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고기도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직원들 친절했습니다. 조금 마음에 걸리는 단점은 조개나 고기와 먹을 밑반찬이나 야채가 없다보니 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