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

다이소 청라2호점 겨울상품과 겨울왕국! 다이소 청라점 신상품!

달러이야기 2019. 12. 30. 10:10
728x90
반응형

2019년도 하루 남았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세월이 빠르다는걸 체감합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다이소 청라2호점입니다. 

다이소 청라점은 옆에있는 롯데마트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다이소는 워낙 경쟁력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찾는 사람이 많죠~! 저희도 아이들과 들렀습니다. 

겨울왕국의 인기가 다이소에도 전해지네요~

다양한 겨울왕국 상품이 이렇게나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듯합니다. 

저희는 남자아이 둘이라 크게 관심을 안 가지네요~

 

다이소에서 다양한 겨울제품을 만날수있었어요!

장갑, 수면양말, 핫팩, 귀돌이, 목도리등 아주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막내 장갑을 샀어요~ 아무리 비싸도 다이소에선 5,000원을 넘기지 않는다는것!

 

 

다이소 하면 가성비죠!

 

가격과 포장 기타 거품을 빼고~~실용과 가격 경쟁으로만 승부를 보는~~~ 이런점이 좋아서 다이소를 재방문 합니다.^^

 

집에서 필용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옷걸이도 5,000원입니다. 

 

 

다양한 컵과 접시 믿지못할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이소에선 쓸만한 공구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여기서 필요한 공구를 사서 지금 잘 쓰고 있습니다.

싸다고 다 나쁜건 아니더군요...~~ 물론 다 좋다고 말할수도 없겠죠!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헤어컬입니다. 

가성비 좋죠! 4개에 1,000원

저렇게 앞머리 돌돌 마는건 예날에 유행했던 건데....~~ 유행은 돌고 돌아 제자리로 오나 봅니다.

 

아직 봄이 올려면 멀었는데.. 

다이소엔 벌써 봄이 왔나 봅니다. 

원목으로된 주방용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다이소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처음엔 1,000원 샾으로 시작했던 다이소가 이젠 서민들 새생활에 깊숙히 자리메김했네요~~

 

역시 아이들은 맛있는 간식 근처를 서성이네요

전투식량입니다. 

이런것도 파네요~^^ 군대시절때 먹던건데... 두번 연속으로 먹으면 질려버립니다. ㅠㅠ

 

대형 고래밥과 추억의 달고나~ 놀이터 옆에서 설탕녹여 소다 찍으면 맛나게 부풀어 올라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땐 50원이었는데...

어포는 아주 어렸을때 문방구 아저씨가 버터 발라서 뜨거운 판에 찍 눌러주면 더 감칠맛나고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간식입니다.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추억팔이 한다고 하개 샀습니다.~^^

붉닭이 인기가 있으니 이제는 아몬드도 나오네요...ㅎㅎㅎㅎㅎ

 

다이소에 아이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둘러봤고~^^ 

재미와 추억을 안고 돌아갔습니다. 

 

다이소 청라2호점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11

(우) 22762(지번) 청라동 158-1

http://kko.to/kDM_Rxv0M

 

다이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11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