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

코스트코 송도점 1월 할인 상품!

달러이야기 2020. 1. 7. 22:5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이들과 코스트코 송도점에 갔습니다. 

매번 코스트코 일산점만 방문하다가 송도점은 처음입니다. 

코스트코 송도점은 2층 3층이 주차장이고 매장은 1층만 있습니다. 

 

2층에는 현금지급기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아니면 현금만 받으니까 필요하겠죠~ 다른층은 확인 못했어요

 

코스트코 1월 할인 상품들입니다. 

송도점은 입구 바로 옆에 출구가 있네요.

오는길에 둘째는 잠이 들어서 카트에 점퍼깔고 눕혔습니다. 

 

코스트코 송도점 세일 상품들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런 아이템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특히 저 삼각대 가격대는 있지만 굉장히 튼튼합니다. 사고싶지만...~ 패쓰

감시카메라입니다. ~ 요즘세상에 있으면 든든할것 같네요~^^

아재들의 로망... 게임패드네요~ 핸드폰 게임을 더 재미 있게 할수있는 컨트롤러입니다. 

저도 예전엔 게임 좋아했는데..~드문 드문 하다가 지금은 완전히 손놓은지 3년 정도 되가네요~

아내는 저 접시에 큰아이는 말에 관심을 가지네요~ 저 또한 삼각대 안샀으니 모조리 패쓰~

 

코스트코 송도점은 정말 큰 통 매장입니다. 

 

코스트코 송도점 과일 가격입니다. 

딸기 향이 끝내줍니다.~

 

'

저 랍스터 샌드위치는 코스트코 송도점에서 처음 봅니다. ~^^

 

저 닭은 땟깔이 예술입니다.~^^

육고기와 해산물이 잘 정리되어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할인품목들입니다. 저 긴 쏘세지는 정말 맛있어요~ 강추

 

코스트코는 생수가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할인하고 있는 세제와 티슈입니다. 

 

저 7겹 돈까스 맛있어요~^^

 

 

할인 품목들입니다. 

 

어느새 둘째는 잠에서 깨서 열심히 시식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좋아요

 

코스트코 송도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설 선물입니다.

 

쇼핑했으니 밥먹어야죠~

코스트코 송도점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백석점과 비슷한데.. 여기가 조금 더 빈 자리가 있습니다. 

 

치즈돈까스 카레 덮밥인데 정말 양이 많아요~

 

아이들과 오늘은 코스트코 송도점에 갔습니다. 

코스트코는 시식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사고싶은것도 많아 좋습니다. 

 

코스트코 송도점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60

    (지번) 송도동 98

    금일영업마감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휴무일 1월1일, 설당일, 설다음날, 휴무일 1/12(일)

    1899-9900

http://kko.to/I2rzwTKjj

 

코스트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6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