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맛집

시흥 맛집 식사와 커피를 한곳에~ 최가네 미친 만두

달러이야기 2020. 2. 15. 10: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시흥의 로코코 소파에 들렀다가 식사를 하러 최가네 미친 만두에 갔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굴림 만두로 만두피가 상당히 얇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하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1층은 식당, 2층은 카페입니다. 

매장이 깔끔합니다.

 

최가네 미친 만두 메뉴입니다. 

저희는 맑은 육수전골 2개(만두는 고기반, 김치반), 인절미 탕수육 소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먼저 밑반찬이 나옵니다.

큰아들과 한컷 찍고 음식을 기다립니다. 

여기선 인덕션을 쓰네요... 이게 여러가지로 편하고 좋지만, 아이들이 가끔 손을 델때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육수는 황태 육수 입니다. 

만두피를 밀가루가 아닌 전분으로 만든 만두입니다. 

1인분에 4개씩 제공하네요.

아이들이 야채를 육수에 넣습니다. 

이게 재미있다고..~~ 서로 한다며 싸우네요..ㅠㅠ

이 소스는 마치 감자탕에 나오는 소스와 비슷합니다. 

 

여기 만두들과 음식엔 조미료 맛이 안납니다. 

모두 건강한 느낌의 맛을 느끼게 하네요..

 

기다리던 인절미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사이즈가 상당합니다. 소짜인데.. 저런게 2개가 나옵니다. 

 

하지만 인절미 탕수육은 생각보다 별루였습니다. 

고기는 너무 얇고 피는 너무 두꺼워서 쫄깃하다 못해 질긴 느낌까지...ㅠㅠ

아이들도 안먹네요... 결국 컴플레인 했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음식에 대한 불만이 사라졌습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만들어 주신다고 했는데... 제가 이미 대부분의 탕수육을 먹었던 터라 사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보단 튀김 만두를 추천합니다.

 

전골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특히 나중에 얼큰 육수를 부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식사를 맛있게 하고 2층으로 갔더니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 

다른 세상에 온 느낌 입니다. 

식사수에 따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코코넛 2잔, 아이스 커피2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한잔 더 주셨습니다. ~^^

한참을 놀다 갔네요.. 그리고 코코아와 커피맛이 왠만한 카페보단 맛있습니다. ~^^

식사와 커피를 한곳에서 즐길수있는 최가네 미친 만두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최가네 미친 만두 

경기 시흥시 호현로 275

(지번) 대야동 38-7

영업중 월~토 09:00 ~ 21:00

0507-744-5989

http://kko.to/RzXQmfJjp

 

최가네미친만두

경기 시흥시 호현로 27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