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일산 갈만한곳

일산 마라탕 맛집, 웨스턴 돔 맛집 래격마라탕/ 현지 스타일 꿔바로우

달러이야기 2020. 4. 8. 17:49
728x90
반응형

 

 

오늘 일산에 볼일이 있어서 가족들과 총출동했습니다. 평소에 아내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검색하던 중 웨스턴돔에 있는 

래격마라탕 평이 좋아서 들렀습니다. 

 

 

 

중국 하얼빈이 본사이네요~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요즘 마라샹궈가 한국에도 많이 생겼지요~

래격 마라탕의 맛이 기대됩니다.

 

 

래격마라 탕의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오늘은 열자마자 와서 아직 손님이 없는 상태입니다. ^^

 

 

 

래격마라 탕은 원하는 재료는 담아서 무게를 잰 뒤에 계산을 하는 방식입니다. 

중점으로 볼것은 매운 단계인데요~ 저는 2단계를 주문했는데~맵더라고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들은 1단계를 추천합니다. 

(하기사 마라탕 좋아한다는게 매운 걸 즐긴다는 거니까! 보통은 2단계로 주문하실 듯합니다.)

 

 

마라탕에 들어갈 재료입니다. 

이 재료들을 담아서 그릇에 올린 후 저울에 재면 금액이 나옵니다.

 

 

 

 

마라탕과 마라 샹궈 가격이 다릅니다. 

마라탕과 샹궈의 차이는 간단히 말해서 국물이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셀프바에 짜사이 땅콩이 있는데 저 땅콩 정말 고소합니다. 

 

 

 

저희는 마라 샹궈로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고른 재료로 저렇게 만들어 주십니다.^^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마라샹궈와 향과 맛이 비슷하지만 래격마라탕은

중국 현지 체인점이라 확실이 정통 마라샹궈를 

접하는 느낌입니다. 

 

 

 

 

일산에 웨스턴 돔에서 이런 정통 마라탕 집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좋습니다. 

확실히 맛과 향의 풍미가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원하는 재료만 골라서 담을 수 있으니 경제적이면서도 맛있어서 남길 게 없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기다리던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중국 유학 생활했던 아내 눈이 커집니다. ㅋㅋ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 쫀득합니다. 

그리고 본토 특유의 시큼함이 맛을 더욱 살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꿔바로우 먹으러 한번 더 오고 싶습니다. 

 

한국에선 맛보기 힘든 맛을 래격마라탕에서 만나네요^^

 

 

 

아이들이 신났습니다. ㅎㅎㅋㅋㅋ

 

 

 

 

 

마라샹궈를 먹을 때만 해도 아내가 현지의 맛이라고 그랬는데~

꿔바로우 먹을 땐 말 없이 먹기만 합니다. ㅎㅎㅎ

확실히 일산에서 마라샹궈 맛집을 찾는다면 웨스턴돔에 있는 래격마라 탕을 추천합니다.

 

 

 

나갈 땐 따뜻한 차가 준비되어 있어서 입가심하고 갔습니다. 

 

아내가 워낙 마라샹궈를 좋아해서 오긴 왔는데 사실 큰 기대는 안 했었습니다~

하지만 기대 이상이네요

왜? 래격마라탕이 일산 맛집인 줄 알겠습니다. 

 

여기서만 느낄 수 있는 본토 마라탕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1 A동 248호

(지번) 장항동 867

영업중 매일 11:00 ~ 22:00 

031-902-3006

 

http://kko.to/tQ_RzhL0B

 

래격마라탕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