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스시갑 키누카누 부평점 세번째 후기

달러이야기 2020. 4. 25. 11:27
728x90
반응형

키누카누만 3번째 리뷰입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식당입니다. 

스시의 퀄리티와 많은 종류의 음식

저렴한 가성비까지 아무래도 자주 

올수밖에 없습니다.

 

 

 

 

 

 

 

 

피규어가 정말 많습니다. 

피규어에 대해 잘 모르지만 비쌀거 같아요.

거의 매장에 도배를 했습니다.

 

 

매장은 상당히 넓습니다. 

만석은 아니어도 손님이 꽤 있네요.

 

 

 

키누카누 초창기때 여기서 킹프론을 

구워줬었는데..ㅠㅠ

그때가 그립네요..

 

 

 

 

다양한 튀김들입니다. 

개인적으로 감자말이 새우

정말 맛있어서

많이 먹은 메뉴입니다.^^

 

 

 

셀러드들도 맛있고

신선합니다.

 

 

 

골뱅이는 비추

 

 

 

 

초밥길이 보이시나요?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 초밥이 아주~

공복의 저를 자극합니다. ^^

 

 

 

 

중식과 피자 파스타코너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뎅 비추입니다.ㅠㅠ

 

 

 

후식도 다양하고 많습니다.^^

 

 

 

쥬스, 차, 탄산, 커피, 슬러시와 아이스크림~~다 있어요.

 

 

 

열심히 먹었지만~ 양이 많지 않아서..

마음만 앞서네요..ㅠㅠ

 

 

키누카누 부평점은 놀이방도 잘 되어있습니다. 

특히 저 오락기엔 어른들도 종종 앉아서

추억을 즐기네요..ㅎㅎ

 

 

오랜만에 왔는데도 역시 

키누카누 실망시키지 않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