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청라 쌀국수~ 비추집

달러이야기 2020. 7. 20. 22:25
728x90
반응형

오늘 전에 먹었던 태국식 쌀국수를

먹으러 왔는데..ㅠㅠ

쉬는날이네요..ㅠㅠ

 

그냥 가기 아쉬워서 찾아보니

근처에 쌀국수하는

곳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이 식당은 비추이기 때문에

상호와 위치 가게내부는 

비공개하겠습니다. 

 

일단 가격부터가 비쌉니다. 

보통12,000~ 인데.. 그만큼의 

값어치는 못했어요.

 

 

여기 육수는 

소고기 베이스라

육수와 소고기가 

안들어가는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해산물 팟타이 13,000

돼지고기 덮밥 13,500

그리고 분짜 14,000

 

여기온 이유가 분짜 때문입니다. 

예전에 베트남에서 분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때 느낌을 다시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분짜는 느억맘 피쉬소스에 

쌀면을 찍어먹죠~

거기에 돼지고기와 완자..~

그리고 야채...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맛은 있는데.. 재료를 과하게 

아낀 느낌입니다. ㅠㅠ

 

 

쌀면 양도 매우 적습니다. ㅠㅠ

 

 

 

 

분짜가 나왔습니다. 

기대를 조금했는데...

제가 예상했던 소스와 많이 

빗나가네요..ㅠㅠ

 

 

 

그래도 고기는 맛있네요.,.

 

 

 

 

분짜는 이렇게 소스에 찍어 먹기

때문에 소스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마지막은 볶음밥~

맛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가격이 너무 과하다란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

음식이 가격 만큼 하는것도 아니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