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굽네 폭립(등갈비)

달러이야기 2020. 9. 25. 11:10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어머니를 뵈러 갔는데

얘들 고모가 굽네 폭립을 사놨네요..^^

 

 

 

등갈비는 워낙 좋은 식재료이니까

웬만하면 맛있겠죠..^^

 

아울러 저희 큰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보통 간단히 뭐 먹고 싶어?"

물어보면 

간단하게 등갈비 먹자고 합니다. 

ㅠㅠ

 

그럼 제가 "그건 간단한 메뉴가 아니라고"

말하죠.... 그럼 큰아들은 

간단히 랍스터 먹자고 합니다ㅠㅠ

 

몇 번 먹어보지도 못한... 랍스터...ㅠㅠ

 

 

 

암튼 이런 맛있는 폭립을 굽네에서 만들었다고 하니까

기대가 됩니다. 

 

 

포테이토도 들어 있네요.

 

 

 

 

일단 맛있습니다. 

하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양이 문제가 아닌가?....

 

상당히 부드럽고 짭잘하니 

만족스럽네요..^^

 

 

ㅋㅋㅋㅋ

굽네폭립(18,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