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달광장 나들이와 주차 정보

달러이야기 2020. 10. 11. 21:58
728x90
반응형

 

 

 

 

오늘 저희 아이들과 이모네 식구들,

장인 장모님까지 아시아드 경기장으로 총출동했습니다. 

 

 

 

 

 

커다란 달 모양 앞에 잔디 광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참 좋습니다. 

 

 

 

 

달 광장앞 주차장 B를 이용하면 됩니다. 

 

 

 

 

일단 돗자리깔고 

바로 아이들과 루미큐브~ 한판

 

 

 

그사이 막내 이모네와 둘째 이모

그리고 외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오셨습니다. 

 

 

 

같이 볼 차고

 

 

부메랑 던지기와 달리기도 했습니다. 

아이들은 넓은 잔디밭에 오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별거 없어도 

왜 이리 뛰어다니는지ㅠㅠ

어른인 제가 안 보이는 무언가가 

아이들 눈에는 보이는가 봅니다.

 

 

 

 

한참 놀다 보니 노을이 보이고 하늘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네요..^^

 

 

 

부메랑이 안 볼일 때까지 

신나게 놀았습니다. 

 

 

큰아들이 신나서 "오늘은 정말 신나는 날이야."라고

말하네요.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도 1로 내려가니

가족들과~ 아시아드 경기장 한번 와보세요.^^

지금 날씨도 딱입니다. 

 

아참 연도 날렸는데...

넓어서 연날리기도 좋아요.^^

 

인천 서구 연희동 174-2

http://kko.to/VKJR7FEDT

 

인천 아시아드주경기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