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파주 갈만한곳

파주 핫플 프로방스~

달러이야기 2020. 12. 7. 15:46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일주일동안 집에 꽁꽁 있었습니다. 

아이들뿐 아니라 저도 피폐해지는 느낌~ㅠㅠ

 

오늘밤은 드라이브라도 하자란 마음으로

파주로 떠났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프로방스에 왔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외출입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프로방스에 도착했더니~

사람도 별로 없네요..

 

 

 

ㅎㅎ 동화속 감성~~!!

가슴이 답답하면 항상 파주 프로방스에 왔는데..

정말 오랜만입니다. 

 

 

 

엿 먹으며 가족사진~~

 

 

거리마다 화려하고 이쁜 전등이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네요.^^

 

 

오랜만이라 아이들이 정말 신났습니다. 

아이들은 바깥에서 뛰어놀게 해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ㅠㅠ

 

 

 

 

둘째는 춤추네요...^^

 

 

 

 

이쁜장소 최강인거 같습니다. ^^

 

 

 

ㅎㅎ 오랜만에 눈도 호강하고

좋은 추억도 만들었습니다. 

 

이제 또 언제 외출할려나?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