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

코스트코 송도점 1월 셋째주 할인 상품

달러이야기 2021. 1. 17. 22:57
728x90
반응형

오랜만입니다. 

요즘 생각도 많아지고~ 시선이 복잡해지니 

뭔가~ 집중하기가 어렵네요..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이 코스트코에 갔습니다. 

코로나로 계속 못가다 보니까 냉장고에 먹을것이 없네요..ㅠㅠ

 

송도 코스트코에 갔는데~ 와~~ 주차장까지 대기도 길고~

매장은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오랜만에 대형마트에 오니 

좋긴하지만~ 역시 코로나 때문에 

장을 빨리 봤습니다. 

 

 

지금 코스트코에서 브라운 면도기 

대박 할인하네요...

면도기 필요하신 분들은 hurry up!

 

 

 

오랄비 아동용 전동칫솔과

워터 세정기가 눈에 띄네요..^^

이것들 역시 할인중

 

 

 

역시 레고앞은 그냥 지나가질 않아요..ㅠㅠ

 

 

 

코스트코 과일은 재래시장에 비해 

비싼감이 있지만 맛은 보장하죠~^^

 

수입산 고기도 정말 저렴합니다. 

저희는 삼겹살 사려다가 목살샀는데~

정말 맛있어요..

목살 스테이크 정말 좋아요..^^

 

 

냉동 할인 상품들입니다. 

 

 

스팸도 할인하네요..

 

 

 

 

 

햇반 할인합니다. ^^

 

 

 

여기서부터는 아이들 간식(할인 상품)

 

 

 

ㅎㅎ 어떻게 맘에 드시는 할인 상품좀 

보셨나 모르겠네요..

코스트코 쇼핑에 도움 되시길~~

 

 

코스트코 송도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60

(지번) 송도동 98

1899-9900

 

http://kko.to/3E4iHguDo

 

코스트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6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