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인천 남동구 숲속 카페 반디 세상(힐링 명소)

달러이야기 2021. 9. 23. 10:11
728x90
반응형





사단법인반디우리들세상전화번호 :032-432-0557단체,협회
인천 남동구 도림동 225
입장료: 평일 5000, 주말*공휴일 8000(음료포함)
간식은 별도 구매
외부 음식 금지
3시간 이용 가능


연휴 마지막날 아이들과 남동구 숲속까페에 갔습니다.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고
외부 음식반입은 안됩니다. ^^
왠지 아쉬운것이 이 곳은 도시락 싸와서 먹고 싶은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실내엔 작은 도서관이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 시기는 야외가 인기 있네여.





카페 안쪽은 이쁜 정원과 숲입니다.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드린게 보이네요..


잘 키운 꽃과 식물들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주네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됩니다.





유리로 된 작은 식물원에 열대 과일이 자라고 있네요..ㅎㅎ
파파야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숲속에도 작은 놀이터가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 너무 적당한 장소입니다.

개인적으론 카페보단 숲속 어린이집이 더 잘어울릴거 같아요..




이날 우리 아이들은 모래놀이를 가장 많이 했습니다.
아빠를 찾지도 않네요...^^

그 덕에 산길을 혼자 걸었습니다. ㅎㅎ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파란 하늘이 정말 인상적이었네요.




아이들은 너무 좋았다고
꼭 다시오자고 하네요..ㅎㅎ
기회가 되면 재방문할 계획입니다.

아이들은 자연에서 키워야 한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손에 스마트폰이 아닌 흙과 나뭇잎
그리고 곤충이 있는 반디 세상 같은 장소에서
키우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