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영종도 갈만한 곳 인천 학생 과학관

달러이야기 2022. 5. 20. 10:53
728x90
반응형

인천 학생과학관

영종도에서 아이들과 갈만한 장소로 

인천 학생 과학관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앵무새카페에 가기위해

키우고 있는 앵무새들도 동행

신난다..~~

 

 

 

 

 

 

032-880-0792과학관 인천 중구 운서동 3077-5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인천 학생과학관의 큰 장점은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많다는 겁니다. 

층별로 테마도 있고

규모도 넓습니다. 

 

 

 

 

다양한 동물 박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특히 공룡을 좋아합니다. 

마침 티라노 뼈도 전시되어 있네요..^^

 

 

 

 

 

반짝 반짝 수정 다이아몬드등

보석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흔히 볼수 없는 광물들이 잘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설명해 주는데..

관심이 없네요..ㅠㅠ

 

난 이게 좋은데..ㅋㅋ

 

 

이 층은 기계, 로봇등

과학적 원리를 쉽게 배울수 있는곳인데..

아이들과 흥미롭게 관찰했습니다. 

 

 

 

자연 현상, 바람, 지진등을 잘 설명해 놓은 층입니다. 

이곳은 

오히려 제가 더 재미있었던 체험장이었요

 

 

 

 

 

 

마지막은 환경 에너지등 

우리가 앞으로 지구 보존을 위해 해야만 하는 것들을 

잘 정리해 놓았습니다. 

 

인천 학생과학관 정말 유익한 체험장입니다. 

 

한번으로 안되고

여러번 다시 올만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