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7월 할인 상품

달러이야기 2022. 7. 11. 16:4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트레이더스 방문을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어마어마 하네요..ㅠㅠ

 

 

 

 

 

 

 
                                                   전화번호 :032-722-1234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동구 송림동 296-2

 

 

 

 

푸드 코트에서

피자를 먹으려 했는데 품절~~

 

ㅜㅜ 아쉬운대로

 

 

이걸로 공복을 달랬는데... 너무 달아요..ㅠㅠ

 

 

 

 

 

 

캠핑용품과 조립식 대형 풀장이 나왔네요..

저런 대형 풀장은 옥상에 설치하면 위험하겠죠!

 

그래서 저희는 작은 풀장으로..

 

 

ㅎㅎㅎ 

작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놀만하네요..

 

 

 

 

돌에서 나온 후룻팝 

얼려먹는 여름간식 세일중입니다. ㅎㅎ

 

 

 

 

하리보

오레오등 현제 가격입니다. 

 

 

 

웰치스 포지타노 캔디등 가격입니다. 

 

 

 

 

 

로터스 몽실통통, 젤리 스트로우

 

 

 

 

현재 할인 하고있는 상품들입니다. 

음료는 베지밀 검은콩, 코카콜라, 카프리썬

 

 

 

 

 

메밀소바 둥지냉면도 할인중입니다.

 

 

 

 

 

 

냉동식품 가격도 올렸습니다. 

 

 

 

 

 

밤에 가니 회 종류는 할인을 하네요..

개인적으로 이 새우회 먹음직 스럽습니다.

 

 

 

 

 

 

 

 

닭강정과 새우강정은 인기 만점 입니다. 

 

 

 

 

 

 

 

저희는 위의 양장피를 구매했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

 

강추

 

 

 

 

 

훈제 통삼겹은 구입하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킵했습니다. ㅠㅠ

딱 절반도 판매했으면 좋으련만

 

 

 

 

 

 

 

ㅎㅎ 중간 이상 가는 트레이더스

머핀, 쿠키, 번, 에그타르트

 

 

 

 

총평은 주말엔(사람이 너무 많아) 가지말고,  평일 저녁 방문 추천

오후11시까지 영업합니다. 

안에서 쇼핑하고 있으면 코스트코에 있는듯한 착시를 느낄수 있고,

나올때 여기가 트레이더스구나 하고

깨닫는 착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