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경기 갈만한곳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놀이터, 물놀이

달러이야기 2022. 8. 9. 13:29
728x90
반응형

정원이 너무 이쁜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에 방문했습니다.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경기 의왕시 학의동 1039

 

 

 

 

커라단 원형으로된 건물엔 여러가지 브랜드가 가득차 있습니다. 

 

 

 

특히 의왕  타임빌라스 아름다운 정원이 일품입니다. 

 

 

 

 

 

 

 

 

원형의 넓은 잔디엔 비누방울이 하늘로 올라가고 있고

애완동물

그리고 아이들이 뛰놀고 있습니다. 

 

 

 

 

산을 배경으로 만든 정원과 카페

식당이 잘어울립니다.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놀이터는 정글짐느낌입니다. 

그물로 된 바닥은 발이 작은 아이들이 이용하기엔 약간 위험합니다. 

 

 

 

 

 

ㅎㅎ 평일엔 물놀이터를 운영합니다. 

여분의 옷과 수건을 준비하시면, 즐거운 하루가 기다릴 겁니다.ㅎㅎ

 

 

 

 

뒷쪽은 산을 비스듬하게 깎아서~~ 산책로와 

각종매장, 커피샾, 식당등을 만들었네요..

 

 

 

 

이런 산책로 덕분에..

아울렛에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가 봅니다^^

 

 

테이스티 그라운드... 

 

푸드코트입니다. ㅎㅎ

 

 

비스듬하게 산을 깎고  두꺼비집처럼 

그 안을 파내어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밖의 유리로된 식당과 커피샾과 연결되게

디자인했네요..ㅎㅎ

 

 

 

 

아이디어가 ㅎㄷㄷ 합니다. 

 

 

 

 

 

 

 

 

저희는 쏘세지를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

 

 

 

 

 

옥상정원입니다. ^^

 

 

 

 

 

하도 뛰어 놀아서...ㅠㅠ

땀으로 머리를 감았네요..ㅎㅎ

 

 

 

 

 

 

 

 

밤이되도 아름답고 이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