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 롯데 시네마 T멤버십 혜택 (옥토넛)

달러이야기 2023. 8. 12. 00:24
728x90
반응형

SK사용자에게는 연3회 무료, 1+1 연9회 롯데 시네마 영화를 제공합니다. 

마침 아내와 둘이 이번에 SK로 갈아탔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옥토넛 영화를 

인천 아시아드 롯데시네마에서 상영하기에 오전에 방문했습니다. 

 

 

 

 

 

 

 

네비찍고 가면 롯데시네마 입구 옆 주차장으로 안내 합니다. 

 

 

 

 

시네마 양쪽으로 한쪽은 공차 반대편은 엔젤이너스 이게 전부입니다. 

 

 

 

 

 

극장안에는 게임장이 있습니다. 

 

 

오전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한적하니.. 딱입니다. 

 

 

 

 

티 멤버십으로 팝콘+음료가 2천원입니다. 

팝콘에 시즈닝 추가하면 +1000원 두배이상 사이즈업하면 +500 ㅋㅋ 완전 꿀입니다 

 

 

KT멤버십도 있긴한데..

T가 훨씬 좋네요..

 

암튼... 아내꺼... 내꺼로 아이들 둘다 무료 입장..

(팝콘 L사이즈 +음료) 두개~~~>7000원

 

결국 7000원으로 아이두명 영화보고, 팝콘L 2개, 음료2개 혜자입니다..^^

 

사실 휴대폰요금 멤버십 이용별로 안했는데... 이번엔.. 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이용해야 겠네요..^^

 

 

 

저희는 기다리는 동안 엔젤이너스에서 차한잔 아내와 했습니다. 

물론 T멤버십으로 20% 할인...받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옥토넛 영화를 별로였답니다. 

아이들은 영화처럼 한가지 긴 스토리를 기대했는데..

3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서 아쉬웠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