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부평 갈만한 카페 빵카페 부평점(나비공원 근처) 데이트 장소로 추천

달러이야기 2023. 9. 27. 16:02
728x90
반응형

 

부평의 대형 카페입니다. 

첫 인상은 저 큰 시계가 인상적이에요.. 

저 시계는 큰 창문 역할을 합니다...

 

 

 

주차는 풀로 차면 25~30대까지는 가능하겠네요.

 

 

 

 

 

 

브런치 타임에 센드위치+커피가 8,900원..

이거 강추에요.. 

샌드위치 실하고 커피맛도 깔끔합니다. 

 

엔틱한 느낌, 차분한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일단 넓으면 좋죠..

 

 

음료 가격표입니다.

 

 

 

 

일인 1음료가 원칙입니다.

 

 

 

카페 이름 답게 빵이 많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착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하나 하나 모두 먹어보고 싶지만...

저희는 무화과 파운드와 아까 브런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3층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이 장소는 프라이빗하며 인기가 높을거 같아요.

 

 

 

 

 

 

비가 오는 날이지만 

파라솔이 커서 비를 잘 막아주네요..

우리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문한 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무화과를 좋아해서인지

정말 맛있습니다. 

찐든한 잼과 무화과 그리고 빵이 잘 어울립니다. 달콤하고요.

 

 

샌드위치 실하다 못해 넘쳐나는 재료들에 황홀합니다. 

그리고 커피맛~~> 깔끔합니다. 

 

부평에 있는 빵카페~~

너무 좋습니다. 

카페 이쁘고

빵 맛좋고, 저렴합니다.

커피는 깔끔 그 자체

 

갈만한 카페로 강추 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