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일산 갈만한곳

코스트코 일산점 1월 신상품, 할인상품

달러이야기 2020. 1. 4. 10:31
728x90
반응형

신년입니다. 아이들과 코스트코 일산점에 방문해서 필요한 것들 구입하고 신상품과 할인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코스트코 일산점 신상품입니다. 

먼저 지하 2층~ 생활용품등이 있는 곳부터 돌았습니다. 

 

크록스 아이들 신발이 눈에 많이 띕니다. 

여성 부츠도 있고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레고가 있습니다. 

그중 할인하는 상품도 있네요

예전에 큰 인기 였던 너프건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룡 세트가 있네요~

안에 있는 공룡들은 꽤 퀄리티가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코스트코에도 겨울왕국 코너가 이렇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 65000원이나 세일하네요, 이집션은 겨울철 강추입니다. 

 

판빙빙 크림도 저렴하네요~~

 

코스트코 일산점 지하 2층 할인 상품들입니다. 

저희는 다우니 세제 샀어요~^^

오랄비 전동칫솔과 브라운 면도기도 많이 할인하네요~^^

 

 

지하 1층으로~~ㄱㄱ

 

싱싱한 에콰도르산 새우를 할인 판매합니다. 씨알 굵은 굴도 있어요!

 

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완성품 사서 많이 먹었는데.... 코스트코 일산점은 식당이 협소한 편이라 늘 자리가 부족합니다. 

저번에 갔던 이케아와 비교가 많이 됩니다. 

저 안주야 껍데기 너무 맛있습니다. 

아이들 맛있다고 난리 쳐서 시식하시는 분이 많이 주셨어요~^^

물론 구입했습니다.

 

코스트코 치즈케이크는 유명하죠~ 에그 타르트도 먹고 싶네요

저 딸기 케잌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찍었습니다 

 

코스트코 일산점 지하 1층 할인 상품들입니다. 

 

크리스피 스파이스 가성비 좋아요~^^ 맛도 좋고

웰치스 후르츠 스낵은 우리 아이들 간식입니다. 하리보 보다 질기지도 않고 맛도 좋아요 강추

 

 

아~ 이 쵸코렛 훌륭합니다. 

 

해쉬브라운 너무 맛있어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합니다. 해쉬브라운을 에어 후라이어에 10분 정도 구우면 훌륭한 

맛과 식감을 구현해 냅니다. 

 

3%까지 적립되는 코스트코 현대카드가 있네요

 

대형 마트에서 사고 싶은걸 다 살 순 없지만, 꼭 필요한걸 가족들과 고르면서 시식 하는 재미가 있네요~^^

 

코스트코 일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5

(지번) 백석동 1312-2

영업 중 매일 10:00 ~ 22:00, 휴무일 1월 1일, 설 당일, 휴무일 1/8(수)

1899-9900

http://kko.to/3_fV_JX0H

 

코스트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