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인천 청라 갈만한곳 연희 자연마당

달러이야기 2020. 5. 20. 21:0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큰아이 대안학교 마치고

연희자연마당에 갔습니다. 

 

 

집근처에 이런 산책로가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커넬웨이가 있긴하지만

연희자연마당은 좀더 친자연 느낌이라

더~ 좋습니다. 

 

 

날이 맑으니 사진도 잘나오고

기분도 좋네요^^

마침 바람도 선선히 붑니다.ㅎㅎ

 

 

길이 시원 시원합니다.

 

 

 

 

꽃들이 화사하게 

피었네요..^^

 

 

 

 

연못도 있어요.

물은 탁하지만 물고기는

정말 많아요.

 

 

 

 

매일 이런 날씨였음~

좋겠네요..ㅎㅎ

 

 

도랑에 어떤 생물이 사는지

아이들과 구경했어요.^^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열심히 놀다

돌아갔습니다.^^

 

 

 

 

 

주차는 맞은편 YMCA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