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청라에서 공구가 필요할때?

달러이야기 2020. 7. 7. 10:03
728x90
반응형

이번에 다비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홈씨씨 청라점과 송림 공구상가에 

많이 다녀갔습니다. 

그리고 느낀점을 설명 하겠습니다.^^

 

 

홈씨씨 인천점 규모가

상당합니다. 

 

 

여러가지 이쁜 타일과 

인테리어에 필요한 자재가 

정말 많습니다. 

 

 

 

여기서 페인트의 색을 조합해

원하는 색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런면에선 홈씨씨가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페인트 칠할때 필요한 붓과 롤

통같은것을 구할땐 송림동 공구상가에 있는

페인트가게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DIY매장 안쪽에선

나무를 재단할수 있습니다. 

 

 

 

 

홈씨씨에 조명도 많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원하 조명에서

원하는 조명을 구입하는게 

더 절약적인거 같네요..^^

 

 

 

 

2층엔 주로 가구가 있고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이쁜가구들과 

소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네요..^^

 

 

 

 

아이들방을 꾸미기 위한

아기자기한 가구들이 잘 전시되어있습니다. 

약간 이케아 비슷하긴 합니다. ^^

 

 

 

 

홈씨씨 푸드코트의 큰 장점은

놀이방입니다. ^^

 

꽤 규모가 큰 놀이방이 있어서 

부모들은 밥먹기 너무 좋네요..ㅎㅎ

 

 

 

 

쾌적한 환경에서

필요한 용품을 구입할수 있는

홈씨씨에 다녀왔습니다. ^^

 

인테리어 전문점이긴 하지만 

가구매장의 깊은 인상을 지울순 없네요..^^

 

 

 

 

 

032-570-7000

인테리어장식판매

인천 서구 원창동 379-1

 

홈씨씨 입구엔 노브랜드가 입점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