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

인천 청라 연희 공원 나들이

달러이야기 2020. 10. 10. 17:08
728x90
반응형

오늘 큰 아들이 나가서 놀자고 하네요.

실내는 코로나 때문에 어려우니

연희 자연 마당에 가기로 했습니다. 

 

주차는 반대편 아시아드 경기장에 하면 됩니다. 

 

 

 

시작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많이 쌀쌀해져서

잠자리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허당 아들이 많이 놓치네요.

아빠가 잡아준다 해도

잠자리채를 안 주네요..ㅠㅠ

 

 

 

 

가을꽃들이 정말 이쁘네요..^^

 

 

 

 

 

돌아가는 길에 둘째가 다리 아프다고

쉬었다 가자고 합니다.^^

에고 에고 저도 

삭신이 쑤시네요..ㅠㅠ

 

 

깊어가는 가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과 최대한 많은 시간과 경험을

하고 싶은데... 하루가 짧네요.ㅠㅠ

 

인천 서구 연희동 414-1

 

http://kko.to/EXip2gEYp

 

연희자연마당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