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가정식

아침엔 감바스 알 아히요~~

달러이야기 2020. 12. 4. 10:09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엔 감바스~~했습니다. 

오늘도 조촐하게..^^;;

 

 

이게 오늘 제 아침입니다. 

 

 

 

 

파, 양파, 마늘, 알배추, 칵테일 새우 그리고 향을 위해 버섯을 넣었습니다. 

소금과 후추도~~

오일은 해바라기 씨유

 

 

이빵은 쌀 바게트인데... 파주에 있는 빵집에서

구입했습니다. 

 

 

 

음료는 초딩입맛이라~~

아이스 코코아~~

 

 

 

느끼함을 잡기 위해

황금향과 단마토~~

 

 

 

 

ㅎㅎ 느끼하면서 고소하고

새우의 단백함과 풍미가 맹맹한 빵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몰랐을땐 안먹었어도 한번 먹었다면 꼭 이렇게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아내도 선교원 교육이 있어

아이들과 같이 나갔네요..

 

혼자 먹으니~~ 맛이 조금 떨어집니다. ㅠㅠ

만들긴 잘 만들었어요..

 

 

 

 

ㅎㅎ 감바스 알 아히요 재료들입니다. 

핵심 재료가 오일, 마늘, 새우, 빵~~~ 만 있음

감바스 해보시길~~

 

 

날짜인증~~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