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영종도 을왕리 갈만한 카페 오라 ~~ (feat.오션뷰, 일몰, 노을)

달러이야기 2021. 6. 18. 11:40
728x90
반응형

선녀풍에서 식사한 후 커피한잔 하기 위해 

을왕리를 둘러 봤습니다.

일단 이날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고요..ㅠㅠ

 

 

 

찾다가 간 곳이 카페 오라입니다. 

이 카페는 

말 그대로 산을 깎아서 만든거 같습니다. 

 

 

높은 자리에 위치한 만큼

뷰가 정말 좋습니다. 

 

 

 

탁트인 실내엔 편해보이는 

좌석이 잘 준비 되어 있네요.

 

 

한층 더 올라갈수 있는데

식사 하시는분들만 이용 가능 하더라고요..

 

좋았던 것이

쌀빵도 있다는 겁니다. ㅎㅎ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습니다.

 

 

 

큰 테라스는 

답답한 가슴을 뻥 뚫리게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테라스 너무 좋습니다. 

연애할때 기분 납니다. ㅎㅎ

 

해가 질 무렵이라

바닷 바람이 차갑네요..^^

 

 

카페 오라는 일몰이 끝내 줍니다. 

산사이로 지는 해를 보니

괜히 마음이 웅장해 지네요.........ㅋㅋ

애국가라도 불러야 할판~~

 

 

옥상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옥상뷰가 최고이겠지만~~

 

부는 바람은 어쩔수 없네요..ㅠㅠ

 

 

커피, 빵 맛있고

인테리어 멋있고~

뷰~끝내주는 카페 오라~~ 정말~~ 강추합니다. ^^

 

전화번호 :032-752-0888카페

인천 중구 을왕동 773-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