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 박스

달러이야기 2021. 7. 9. 11:26
728x90
반응형

지인중 파라다이스 호텔 직원이 있어서

원더박스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

 

 

 

 

요즘 큰아이에게 사춘기가 왔나 싶더라고요..ㅠㅠ

해서 큰아들에게 집중하기 위해 막내는 선교원에 보냈습니다. 

 

 

 

 

크리스마스 행사 이후 처음입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깔끔한 실내~~

세상 사람 모두가 좋아할만한 장소네요..

저는 이때부터 살짝 두통이 오더라고요..ㅠㅠ

 

 

원더박스는 다른 건물에 있습니다. 

실내 놀이 동산이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

 

 

어두운 블루 조명과 불빛

독특한 음악이 원더박스를 가득 채웁니다. 

 

 

 

약 15개 정도의 놀이기구가 있는거 같고

초등학교 1~2까지 오면 즐겁게 놀수 있습니다. 

 

 

 

 

저는 두통이 심해지는데 아이들은 재밌겠죠...ㅜㅜ

나이들어서~~~ 이제는 놀러도 못다니겠네요..ㅠㅠ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저 철골 구조물은 고학년 아이들이 하기 좋은 놀이기구인데

무조건 운동화 신어야 가능합니다. 

크록스 안되요..

 

 

위 놀이기구는 원더 박스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입니다. 

저희는 겁이 많아 패쓰~~~~~~

보는 것만으로도 머리가 어지럽네요..

 

 

 

 

 

파라다이스 원더박스~~

마치 세상의 모든 재미는 여기 다 모아 놨으니

재미있게 놀다가세요... 하는 것만 같았어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테마파크

인천 중구 운서동 2874

 

 

 

 

 

다놀고 나가는데 이런 성경 말씀이 떠 오르네요..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

마4: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