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덮밥zip 인천 신현점( 항정살 덮밥, 연어장 덮밥) 배달

달러이야기 2021. 10. 7. 09:58
728x90
반응형

 

 

 

토요일 다비다 라방 정리 이후 

너무 배가 고파서 배민으로 덮밥집에서

항정살, 연어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덮밥집(ZIP)&요맛나분식 신현점전화번호 :032-578-7831한식

인천 서구 신현동 140-105

 

 

 

 

 

 

요즘 배달이 많이 늘었죠..

포장도 예전에 비해 세련되어진 느낌입니다. 

약간 분리수거 걱정도 되는 부분이네요..ㅠㅠ

 

 

 

쌀떡튀김이 서비스로 왔네요..

 

떡튀김은 쏘쏘합니다.

 

 

 

항정살 덮밥입니다. 

항정살의 특징은 기름이 많고 잘 익히면 

야들 야들한 식감이 장점인데, 

배달이라 그런지 약간 식어서 그런건지, 조금 질긴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ㅠㅠ

 

 

 

 

전체적인 맛과 소스의 벨런스는 

좋습니다. ^^

 

제가 이당시 너무 배가 고파 

맛을 음미하기 보단 배를 채우기위해

마구 먹어서 

자세한 리뷰가 어렵기 합니다. ㅠㅠ

 

하지만 전체적으로 

 

고급지고 맛있었다... 이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어를 안좋아하기 때문에 

제 리뷰는 없고요, 

 

연어 덮밥은

아내가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만족스런 식사였다고 하더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