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청라 초밥 스시 맛집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달러이야기 2022. 5. 31. 14:01
728x90
반응형

 

 

 

 

 

 

저희 매장 근처에 고쉐프 초밥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날것을 안좋아 하지만

아내가 좋아해서 점심식사 하러 들렀어요..

 

 

 

 

 

032-278-1848초밥,롤 인천 서구 청라동 190-1 1층
 
 

 

 

 

 

 

겉과 다르게 

매장안은 시원 시원한 인테리어 입니다. ^^

아침 저녁으로 손님이 꽤 있어 보이는게.. 맛집임이 틀림 없어 보여요..

 

 

 

 

저렇게 쉐프들이 초밥을 

만들어 줍니다. 

 

ㅎㅎ

 

 

 

신선한 모둠초밥 14000, 10P

회를 안좋아하는 저는 냉 모밀+6P, 9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14000원 10p 에도 

맛보기 냉모밀과 미소된장국이 나옵니다. 

 

 

저는 무슨맛으로 초밥을 먹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아내 말로는 인근 초밥집보다 

퀄리티가 좋다고 합니다. 

 

 

 

저는 냉보밀과 6p 

요즘 차가운 음식을 안먹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찬음식이 들어가니...ㅠㅠ

적응이 안되네요..ㅠㅠ

 

계란 초밥

유부초밥

새우초밥은 맛있게 잘먹고

나머진 아내에게..~~~

 

 

냉모밀은 맛있습니다. 

모두가 생각하는 그맛~

 

 

 

 

 

 

마지막 후식으로 

생각지도 못한 오렌지가 나왔는데..~~

이런거에 은근 감동이 오더라고요..^^ㅎㅎ

 

 

 

 

ㅎㅎ 이런 작은 센스에 

단골이 되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초밥을 안좋아해서

평하기는 뭐하지만 

아내말을 빌리자면

맛집이 생겨 기분이 좋답니다..

 

청라에서 초밥을 원하신다면 

고쉐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