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인천 영종도 그랜드 하얏트 호텔 런치 뷔페

달러이야기 2022. 9. 7. 09:56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하얏트 런치 뷔페에 갔습니다. 

 

 

 

식사시간 12:00~2:30

(시간은 다를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급호텔

인천 중구 운서동 2850-1

 

 

 

런치뷔페는 웨스트에 있던거 같습니다. 

이날 .. 비가 너무 많이 와서..ㅠㅠ

제대로 챙겨보질 못했네요..

 

 

 

 

 

기존에 

런치 뷔페 장소가 카페로 바뀌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이라... 언제 바뀐지도 모르겠네요..

 

 

 

 

런치뷔페는 개인77,000원 이며 

이날은 쿠폰2장 2인 50%할인 가로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3가지의 메인 메뉴중 택일 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랍스터...

 

 

 

 

랍스터는 졸깃한 식감이 좋았고,

나름 싱싱했습니다. 

 

특히 내장과 알이 맛있네요..^^

 

 

 

저 홍게는 조금 그렇습니다. 

디피용

 

 

 

 

 

양고기도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살죽이 입에 맞았습니다. 

 

 

 

 

 

 

꽃게 튀김 맛있긴 하나.. 너무 짜요..ㅠㅠ

 

 

 

 

 

이 치킨 강정 묘한 맛입니다. 

독특하고, 나쁘진 않았어요.

 

 

 

 

 

 

여기서 쌀국수를 먹을수 있습니다. 

재료는 내 마음대로..~~

 

 

 

 

샐러드와 만두~~쏘쏘 해요..

 

 

 

 

 

 

디저트는 케잌, 과자, 과일등 많았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하리보에 열광~~ㅠㅠ

 

 

 

 

 

파인애플이 정말 맛있었어요..

수박도..

 

 

 

 

그리고 이 쵸코릿 정말 좋아해서..

여기 올때 마다 많이 먹는 편인데,,,,,

 

너무 오랜만인지...ㅜㅜ  옛날 맛이 아니네요..ㅠㅠ

내가 맛을 착각한것인지, 아님. 진짜 맛이 변했는지.. 모르겠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