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인천 청라 닭강정 강정 판다 리뷰

달러이야기 2022. 9. 23. 16:40
728x90
반응형

 

 

강정하면 닭강정이죠~~

특이하게 닭, 새우, 돼지등 다양한 강정을 파는곳이 있어 왔습니다. 

 

032-566-1211치킨

인천 서구 가정동 611-24 1층

 

 

 

 

 

 

엄밀히 청라는 아니고 가정동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아요.

큰 TV가 있어 아이들이...... 다 위만 보네요..ㅠㅠ

 

맥주 마시기 딱 좋은 홀입니다.

 

 

 

 

저희는 오리지널반, 갈비맛반(돼지)+ 새우반

 

 

갈비맛은 달달하고, 오리지널은 매콤합니다. 

 

 

 

양파가 올려져 있는게 갈비맛

제입맛에는 오리지널이 맞았고

아이들은 갈비맛 좋아합니다.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맛은.. 너무 좋죠.. 바삭하고, 고기는 졸깃하고,,,, 달달 매콤

실한 고기 적당한 튀김옷

 

 

 

 

 

순삭했습니다. 

사장님도.. 놀라실 정도로~~ㅎㅎ

 

 

 

다음은 새우튀김 

10마리 정도의 실한 새우가 있던거 같습니다. 

6살 막내는 새우튀김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양을 떠나서 너무 입에 맞네요..ㅎㅎ

다음에 또 와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