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강화도

강화도 카페 추천 바다가 보이는 갈릴리 카페

달러이야기 2023. 2. 15. 14:14
728x90
반응형

 
 

누구나 분위기, 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기 원합니다. 
 
그런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커피와 대화는 힐링 되기 때문이겠죠..
 
010-3722-2881카페
인천 강화군 화도면 동막리 64-6

 
 
이곳은 바다가 바로 보이는 경치좋은 카페 입니다. 
 

 
 
 
 
 

지금은 날이 쌀쌀해서 
외부 공간엔 손님이 없지만
좀더 따뜻해지면.. 자리 다툼이 심해질것 같습니다. 

 
 
 
 

 

저는 왜?
여기서 바베큐를 먹고 싶은 걸까요?....ㅎㅎ
 
 
 

 
 
카페 입구입니다. 
저 식물들 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요즘 나이가 드니.. 꽃, 허브 등
가드닝에 자꾸 마음이 가네요..
 
 
작은 화원같이 해 놓으셨네요..
커피나무, 장미허브도 보입니다. 
 
 

 
 

여기저기 화분이 보여요..
식물은 공기 정화 능력도 있어.. 안전감도 듭니다..ㅎㅎ
 

 

커피 가격은 5000~
 
 

 

 
실내는 그리 크지 않아요..
그래도 아기자기 이쁘고
여기 저기 제가 좋아하는 화분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해놓으셨습니다. 
ㅎㅎ
 
 

 
 

이곳은 바다가 바로 보이는 썬룸입니다. 
작은 화원에서 바다보며 커피 마시는 아주 아주 
기분좋은 경험을 하실수 있는 장소로..
역시 다양한 식물로 가득 차있고.
자리경쟁 역시 심하겠죠..ㅎㅎ

 
 
 
 
 
마지막으로 카페 2층입니다. 
뻥 뚫려있는 옥상이라고 보시면 되요..

 
 

요즘 크고 멋진 카페들도 많지만..
이곳 갈릴리 카페는 바다와 자연이 잘어울리는 
하나의 또다른 자연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