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송도 맛집 바네스 타코 송도 트리플 스토리점

달러이야기 2023. 11. 7. 10:47
728x90
반응형

 

 

조카들과 송도트리플 스트릿 바네스 타코에 방문했습니다. 

 

 

 

 

멕시칸 느낌 잘 살렸지만 아트포레점이 훨씬 화사하고 이쁩니다. 

그래도 여심저격 인테리어라고 생각해요.

 

 

2023.06.14 - [인천 맛집] - 송도 맛집 바네스 타코 아트포레점

 

송도 맛집 바네스 타코 아트포레점

아침일찍 움직였는데...ㅠㅠ 차가 많이 막히네요...ㅠㅠ 먼저간곳은 센트럴파크... 딱히... 이곳에서 할게 없었습니다. ㅠㅠ 이정도면... 청라의 호수공원도 있기에.. 센트럴파크 때문에.. 굳이 청

heyshin33.tistory.com

 

 

 

 

2층에서 먹으면 더 분위기가 좋을거 같았는데.

단체 예약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사해서

사진 찍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치폴레가 가장 맛있습니다. ㅎㅎ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음식나오자마자 사진 찍고 말없이 먹기만 했습니다. .ㅎㅎ

 

보기만큼이나 맛도 좋습니다. 

 

 

 

조금은 아트포레점과 맛이 다를까?... 걱정했는데... 

거의 흡사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아주 맛좋은 식사를 했어요..

 

 

 

 

식사후

포토존에서 한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