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갈만한곳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달러이야기 2023. 11. 24. 22:09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송현아에 왔습니다. 
 
 

 
 
반짝 반짝 이쁘죠..
20대때만 하더라도 설레임 한가득 했을텐데,.
이제는 큰 감흥이 없는것이 왠지 씁쓸하네요..^^
 
 

 
저 불끄겠다고 "후~후~" 불고 있습니다 ...ㅎㅎ
 
 

 
남는건 사진밖에 없습니다. ㅎㅎ
 
 
2023.11.22 - [인천외 갈만하곳/파주 갈만한곳] -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트리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트리

밤에 오면 더 이쁠거 같습니다. 높이는 7~8m 정도일거 같네요. 메인 스트릿중 일부 구간이 공사중이어서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밤에 오면 너무 이쁠거 같네요.. 다음엔

heyshin33.tistory.com

 
파주 신세계 아울렛의 크리스마스 트리에 비하면 
송현아가 더 이쁘고 볼거리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배가 고파서 지하 푸드코트에서 빵을 먹고
 

 
 
 
 
옥상에서 회전목마타고 
놀다가 귀가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