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03 43

화성 갈만한 카페 추천, 카페 봄날 정말 따뜻한 느낌! 입니다.

지나가는 길에 눈에 띄는 카페가 있어서 잠깐 들렀습니다.^^ 봄날이라는 카페입니다. 요즘이 봄이니~ 카페 이름도 딱이네요..~ㅎㅎ 커피값이 일반 동네 카페와 비슷합니다. 다양한 음료와 케잌이 준비 되어 있네요^^ 매장은 깁니다. 인테리어는 원목과 밝은 커텐등 여성 취향 저격~ 원목이 많아서 따뜻한 느낌이죠! 잘 정리된 가구처럼 깔끔합니다. 이렇게 독립된 공간도 있어서 연인끼리 오기 좋습니다. 맨 뒷자리는 이렇게 편하게 얘기할수 있는 공간이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 입니다. 이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 봄날~ 경기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836 (지번) 팔탄면 매곡리 132-6 050713202365 http://kko.to/HS8yD61jB 카페봄날 경기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836 m..

화성의 다뉴브 온천텔 가족탕 처럼 이용가능!(쿠폰 정보)

화성에 다뉴브라는 온천텔이 있습니다. 여기는 욕실도 크고 때미는 곳도 있어서 가족끼리 와서 서로 등밀어주기 좋습니다.^^ 금액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희는 가장 좋은 6만원에 아이 둘 추가 해서 75000원에 더블 스위트를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만원 쿠폰이 있어서 할인도 받았습니다. https://danube.modoo.at/?link=78m1oy6a [화성다뉴브온천텔 - 쿠폰] 월문온천단지에 위치한 다뉴브온천텔. 100% 천연온천수 danube.modoo.at 안마의자에 더블, 싱글 스타일러입니다. PC한대 있고요 저 욕죠엔 성인 한명과 우리아이 2명 들어갈만 합니다. 때미는 곳이 있고요. 물 받자마자 옷벗는다고 난리입니다. 약간 건물도 룸도 오래된 느낌이고 작동 안되는게 몇가지 있는데 그때마다 프런트..

쌀빵도 파는 빵집 프랜드 유

빵집은 많지만 쌀빵파는 곳은 드물죠! 프랜드유엔 몇가지 쌀빵을 판매합니다. 그래서 찾아갔어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이중 쌀빵은 팥빵과 쌀식빵 그리고 앙금 빵 정도 입니다. 식빵은 부드럽습니다. 팥빵은 쫄깃 달달합니다. 쌀빵을 먹을수 있음에 감사하며...얌얌! 경기 시흥시 공단1대로 13 (지번) 정왕동 1234-12 http://kko.to/abRoUGQ0B 프랜드유 경기 시흥시 공단1대로 13 map.kakao.com

가보자 삼겹 무한 리필 화성 송산 삼겹살 가성비 갑!

돼지고기를 좋아하지만 가끔은 삼겹살, 다른날은 껍데기!, 아이들은 갈비를 원할때가 있습니다. 다 먹자니 비용도 많이 나오고요!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만한 고기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마침 화성의 가족탕 가는길에 가보자 삼겹 무한리필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삼겹살 무한리필이 11,000원입니다. 모듬은 13,900원(갈비, 목살, 닭갈비, 우삼겹, 껍데기에 라면까지) 여기오면 무조건 모듬을 추천합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아이들이 입구에 있는 아이스크림 통에 먼저 달려듭니다. 밥무한이고요~ 일단 야채가 싱싱합니다. 여기있는 6가지 고기를 마음껏 먹을수있습니다.^^ 벌써 신난 아이들~ 처음에는 삼겹살과 껍데기 시장이 반찬이라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삼겹살 전문점이나 고급 고기집에 비하면..

인천외 맛집 2020.03.30

풍동 애니골 카페/ 풍동 562카페~ 밝은 느낌의 오두막집 카페

오늘은 누님 생일이라 같이 식사를 하고 카페 562에 갔습니다.^^ 아낌없이 주시는 누님께 늘~ 감사하며~ 글을 씁니다. 풍동 애니골은 워낙 이쁜 카페 많기로 유명했죠^^ 그중에 카페562가 눈에 띕니다. 카페 562는 큰 오두막집입니다. 예전에 레스토랑이었던 거 같네요~ 맛있는 빵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커피값은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테라스입니다.^^ 오늘은 쌀쌀해서 그런지 야외에는 사람들이 없네요.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습니다. 하나같이 맛있네요.^^ 초콜릿 케이크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칸막이 없는 큰 매장이고 테이블마다 거리가 많이 떨어져 있어서 좋네요. 실컷 놀다 어둑해질 때 나왔습니다.^^ 카페 562 갈만한 풍동 애니골 카페로 추천합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

농심 강황 쌀국수 볶음면 리뷰

친한 지인이 저희가 밀가루 안 먹는 걸 알고 농심에서 나온 강황 쌀국수를 주고 갔습니다. https://coupa.ng/bwiqil 농심 강황 쌀국수 볶음면 118gx3개입x6팩 COUPANG www.coupang.com 강황이 노란색이라 거런지 면이 노랗습니다. 쌀면은 특유의 딱딱함이 있죠! 스프는 2가지가 있는데~ 후레이크 건더기가 실하네요.. https://coupa.ng/bwiqoC 농심 강황 쌀국수 볶음면 COUPANG www.coupang.com 쌀면은 밀가루와 다르게 푹 삶아야 합니다. 양념소스 넣고 비벼주면 끝~ https://coupa.ng/bwiqwP 농심 강황 쌀국수볶음면(3입) COUPANG www.coupang.com 매콤 짭짤하고 감칠맛이 있습니다. 팟타이 하고 비교하면 확실히 ..

안면도 그림같은 카페, 나문재 카페, 정원이 아름다운 나문재

안면도 카페를 추천합니다. 나문재라는 곳입니다. 나문재는 안면도의 작은 섬입니다. 작은 섬을 리조트같이 꾸며놨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펜션, 식당, 카페가 있어요. 저희는 카페와 정원을 이용하려고 방문습니다. 한 면은 바다, 반대편엔 카페와 정원 펜션이 있는 아름다운 곳이고 이 바다는 나문재 방문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나문재 자체가 객실이용 고객과 카페 손님만 입장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수영장인데 여름에만 운영하는것 같습니다. 피아노~구조물에 이쁜 식물로 인테리어를 했네요.. 이뻐서 찰칵! 여기가 객실입니다. 규모가 엄청나요~ 바다가 만든 천연 수영장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뻘이라 수영하기는 좀... 여기가 안내실입니다. 뷰는 정말 넘사벽입니다. 탁트인 바다와 이쁘고 잘 가꾼 정..

청라 맛집 소개/ 삼대 청국장 청라의 건강한 맛집

청라에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 삼대 청국장입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아요. 여기는 특히 점심시간에 인근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맛집이란 뜻이죠!) 저희는 제육쌈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콩비지와 청국장은 같이 나와요. 비빔밥 재료들입니다. 구운 김 맛깔나고 동치미는 너무 시원합니다. 이 메밀전도 맛있는데 추가는 안됩니다. ㅠㅠ 콩비지와 청국장입니다. 기교 없이 깔끔하고 담백해요~ 건강한 맛입니다. 제육볶음입니다. 일반 제육보다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 아이들은 청국장의 두부과 김, 메밀전, 콩비지 위주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비빔밥 재료가 싱싱하니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과식 주의!! 청라에서 맛있고 건강한 식당을 찾는다면 삼대 청국장 강추합니다. 인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41..

인천 맛집 2020.03.25

안면도 카페/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 리조트같은 카페 명당자리~

안면도에 너무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추천합니다. 트레블 브레이크입니다. 처음 밑에서 봤을땐 봤을 땐 그냥 그랬는데 알면 알수록 매력 있는 카페입니다. 조경도 이쁘게 가꿨네요...^^ 이렇게 방갈로 같은 장소가 정말 많습니다. 독립된 공간이 확보되서 좋네요.^^ 오는 길에 둘째가 잠들어서 도착하자마자 눕혔습니다. 정말 잘해놨습니다 .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높은 편이나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합니다. 여기저기 너무 이쁩니다. 휴양지에 온 느낌입니다.^^ 펜션 같은 느낌의 자리도 있습니다. 2층입니다. 2층에도 실내 테이블이 있습니다. 마지막 3층입니다. 옥상 정도입니다. 바다가 보이면 더 좋을 텐데 아쉽게 그렇지 않네요..^^ 하지만 충분히 멋진 곳입니다 이 자리가 가장 명당인 거 같습니다. 저 배드에..

따뜻한 감성~종이목수 핸드메이드 LED 액자

집안 인테리어 소품으로 종이 목수의 핸드메이드LED 액자를 포스팅합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이쁜 디자인 그리고 LED가 빛나서 더욱 이쁨을 연출합니다.^^ 종이와 나무 빛의 조화~ 뒷쪽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나무 뒤에 자석을 붙여놨네요.. 아이디어~ 참 좋습니다. 깜깜한 밤이면 더욱 아름답게 빛이납니다. 위아래는 글씨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핸드메이드라 이런 장점이 있네요..^^저희는 크리스천이라 "God is good All the time" 종이 감성! 종이 목수 010 3136 7498저희는 기념일에 종이 목수에 종종 의뢰를 합니다. 비용도 생각보단 저렴해요. 위의 LED 액자가 13,000~15,000원 정도 합니다.

인천 정보 2020.03.23

카페 A.I, 청라 5단지 기계가 만들어주는 커피 솔직한 후기

오늘은 청라에 있는 A.I카페에 왔습니다. 로봇이 커피를 만들어준다고 해서 왔어요.. 호기심 삼아.. 둘째는 오는길에 꿈나라로 갔네요. 여기도 달고나 라떼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저 기계가 만들어준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우리가 시키 커피는 직원이 직접 만든다네요..ㅠㅠ 커피는 산미가 강하고 딸기 스무디는 어렸을때 먹었던 딸기 쮸쮸바 맛입니다. 보통 카페는 인테리어, 서비스, 맛 이정도로 본다면 이곳은 인테리어 외에는 후한 점수를 줄수 없을것 같습니다. 특색이 있어보여~ 찾아 왔는데~~ 오늘이 마지막 방문일거 같습니다.

인천 갈만한곳 2020.03.22

양주의 정원있는 카페/ 카페 더나리 맛있는 떡케잌~

카페 더나리는 양주에 있는 카페입니다. 정원이 있고 특색 있는 것은 떡케이크를 판매한다는 겁니다. 입구부터 느낌이 나무원목, 약간은 고풍 스런 느낌이 납니다. 마치 전통 찻집 같습니다.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정원이 있는것인데~ 아이들이 뛰놀기 좋습니다. 여기는 식물원 카페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떡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더나리는 커피보다는 차가 더 어울릴 거 같습니다. 저희는 사과 쥬스 2개와 커피, 떡케이크 한 조각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도 잔잔하니 좋네요...^^ 이 떡케잌은 약간 허브맛이 납니다. 너무 맛있어요.^^ 카페 더나리가 좋았던 건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고~ 맛있는 떡케이크가 있다는 겁니다.^^ 경기 양주시 고삼로 29 (지번) 삼숭동 619-2 영업..

초간단 홍새우버거 만들기

아침엔 간단하게 쌀새우버거를 준비 했습니다. 다진 양퍄와 홍새우를 준비합니다. 껍질을 벗긴후 다집니다. 소금 후추 쌀부침 가루 새우패티를 만들어줍니다. 음료는 파인애플 탄산수~~ 케이준 포테이토까지 구워주면 끝~ 햄버거빵은 쌀 모닝빵이고 안에 양상추와 오이가 들어 갔어요..ㅎㅎ 초간단 쌀 새우버거 입니다. ㅎㅎ 제가 먹기엔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