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맛집/파주 맛집

파주 쌀국수 맛집, 하랑아빠 쌀국수집

달러이야기 2020. 2. 1. 17:08
728x90
반응형

오늘 파주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쌀국수집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하랑아빠 쌀국수집이에요..

 

하랑아빠 쌀국수집은 주택사이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여기 쌀국수 국물 베이스는 소고기입니다. 

해서 저희는 볶음쌀국수와 볶음밥, 분짜를 주문했어요.

 

소스와 기본찬인 무채와 김치입니다.

 

볶음밥은 파인애플이 많이 들어 있네요..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볶음쌀국수는 매운맛입니다. 

아내가 너무 잘먹었어요...

돼지고기가 약간 아쉽긴하지만... 저도 맛있었습니다. 

 

제가 기대했던 분짜입니다. 

하노이에 갔을때 워낙 맛있게 먹어서 기대했는데... 비쥬얼이 기대와는 다른 음식이 나왔네요..ㅠㅠ

일단 고기 완자가 아니라 짜죠라는 고기 만두가 나왔어요... 뭐... 물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피시베이스인 느억맘소스를 기대했는데...느억맘인가?  이소스는 맛있긴한데... 뭔가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기대와 조금 달랐어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짜죠와 먹는 분짜도 맘에 듭니다.

이렇게 쌀국수 먹으니 베트남에 다시 가고싶어지네요~^^

아~~~ 그리고 주방에 계신분이 베트남분 같더라고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확인된바는 없습니다. 

어째든 베트남의 맛을 느낄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랑아빠 쌀국수집

경기 파주시 쇠재안길 40-4

(지번) 금릉동 435-4

010-8786-4378

 

http://kko.to/sRJeuTIjp

 

하랑아빠 쌀국수집

경기 파주시 쇠재안길 40-4

map.kakao.com

귀한 손님 모시고 올정도는 아니지만 정통 쌀국수가 땡긴다면.... 하랑아빠 쌀국수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