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맛집/파주 맛집

파주 프로방스 맛집 어화둥둥 (천국의 맛)

달러이야기 2020. 7. 21. 16:14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파주 프로방스

근처에 있는 화덕 생선구이 집인 

어화 둥둥에 갔습니다. 

 

 

 

 

 

식당앞에는 이렇게 정원이 있습니다. 

2층엔 카페가 있는거 같은데~

아이들이 많아 못올라 갔어요..

 

 

 

 

 

 

저희는 갈치구이와~ 삼치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도 하나 하나가

너무 맛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연 갈치구이 인기가 

좋네요..

 

 

 

 

갈치 알입니다. 

알까지 풍성히 있네요..ㅎㅎ

 

 

 

 

 

삼치구이도 맛있습니다.

 

아이들 표현을 빌리자면~~ 천국의 맛이라고

합니다.^^

 

 

 

ㅎㅎ 여기는 공기밥이 대신

돌솥처럼 밥을 준비 합니다. 

금약은 3,000원

 

구이에 기본 돌솥이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따로 주문해야 하는줄알고~

두개를 더 주문해서~~~

 

이렇게 4개가 됐네요..ㅠㅠ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걱정됐는데.

 

 

그런데~ 조카가 너무 맛있었는지,,,, 잘 먹더라고요..

 

 

 

 

 

그뒤로 아이들이 정원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오자고... 몇번이나 

강조하더라고요..^^

 

개인적인 저의 생각은 확실한 맛집이지만

천국의 맛까지는...^^;;

 

 

 

 

031-945-1128해물,생선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118 1층

 

프로방스 주차장 지나 조금 올라가면

좌측에 작은 오솔길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