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맛집/고양동, 장흥,양주,일영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소먹으면 돼지 양주점/ 양주 고기 맛집으로 강추!

달러이야기 2020. 3. 20. 20:33
728x90
반응형

오늘 양주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소 먹으면 돼지 양주점에 왔습니다. 

돼지갈비 무한이 1인 13,900원입니다. 

3~5세 5,000원

6~8세 8,000원

명륜 진사갈비가 생각납니다..ㅎㅎ

여기저기 코로나 때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월요일은 휴무네요.

매장은 큰 통짜로 되어있습니다. 

셀프바입니다. 

오늘은 앞니빠진 아들과 나무늘보 조카가 열심히 먹을 계획입니다.^^

 

밑반찬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파절임 너무 맛있습니다. 

무 피클도~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네요.. 윤기가~~ 좔좔~

왼쪽부터 제비살, 갈매기살, 돼지갈비입니다. 특히 돼지갈비 색이 일반 돼지갈비와 다릅니다. 양념을 엷게 한 게 비결인데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참숯 보이시나요? ~^^

저렴한 가격에 무한 리필인데~ 참숯까지 사용합니다. 

 

밥도 무한 입니다. 장점은 밥에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보통 무한 리필 집 밥은 약간 군내가 나는데... 여기는 전혀 없습니다. 

 

석쇠에 고기를 올려 놓으면~ 그때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점심까지 대충먹어서인지 더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폭풍 흡입~~~~

아이들 먹기엔 갈비와 제비 살 추천하고요

갈매기살은 쫄깃하기 때문에 어른들이 좋아할 거 같습니다. ㅎㅎ

전 애들입맛이라...

 

 

아이들과 한컷~~ 다들 너무 맛있어하네요... 입 짧은 큰아들은 여기서 기록 세웠습니다. 

 

마지막은 입가심으로 환타와 사이다로 마무리~

 

무한리필 고깃집임에도 고기질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재 방문의사 100%이고요~ 큰아들이 더 먹자고 했는데 일정 때문에 나왔습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인 명륜과 비교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소먹으면 돼지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경기 양주시 송랑로 77

(지번) 만송동 345

영업중 매일 11:30 ~ 22:00

031-848-0900

http://kko.to/n4-qNmwj0

 

소먹으면돼지

경기 양주시 송랑로 77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