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맛집/고양동, 장흥,양주,일영 맛집

양주 고기 맛집, 양주 로컬푸드 옥정점/ 정육식당 자세한 후기

달러이야기 2020. 4. 2. 20:45
728x90
반응형

양주 로컬푸드 옥정점에 왔습니다. 1층 로컬 마켓에서 신선한 무항생제 고기를 구입한 후 2층 바베큐장에서 구워 먹는 방식의 정육식당입니다.

양주 로컬푸드 옥정점입니다.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1층 마켓에 카페가 있습니다. 

로컬푸드 이용시 500원 할인됩니다.

1층 마켓엔 양주시에서 생산한 다양한 농수산물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다른 곳은 넘기고 바로 축산코너로 왔습니다. 

ㅎㅎ 고기다~

저희는 한약을 먹어서 돼지고기만 먹으니 한우는 패스 하고~ 돼지고기만 구입할 예정입니다.

삼겹살 한 근, 항정살 반 근해서 1kg 정도를 구입했습니다. 

고깃값은 일반 정육점에서 좋은 고기 사는 값과 비슷합니다. 

여기서 파는 고기는 무항생제라고 하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산 고기는 결제를 하고 난 뒤에

2층 바베큐장으로 자리를 옮깁니다. (정육식당)

2층 바베큐장은 상당히 넓습니다. 

단체회식이나 연회장으로도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네요.. 사회 보는 자리와 마이크까지 있더라고요.

 

2층엔 이렇게 세척 야채, 고기와 먹을 반찬 음료와 술, 밥 등이 준비되어 있고 

그때마다 직원에게 이야기하거나 결제를 하면 됩니다. 

저는 특히 저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별도 구매다 보니 아껴먹게 되더라고요.

저희가 구입한 고기와 야채입니다.

불판입니다. 

여기다 굽습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저 김치에다 또 밥 먹고 싶네요..^^

 

이 삼겹살에 김치 얹어서 먹으면~ 끝납니다. 

너무 맛있어요~

보통 좋은 고기를 먹으려면 가격이 부담되지만 양주 로컬푸드는 정육점에서 살 수 있는 가격으로 좋은 고기를 구입하고  2층 바베큐장에서 먹으면 되니 가성비 면에서 좋은 거 같습니다. 

 

버섯도 싱싱합니다. 

아이들도 너무 잘 먹습니다. 

 

이 삼겹살 정말 맛있었습니다. 

요즘 매번 무한리필만 가다가 좋은 고기를 만나니 또 다른 세상이네요..ㅎㅎㅎ

그다음은 항정살~

저도 막~ 흡입했습니다. 

항정살은 야들 야들 쫄깃합니다. 

항정살도 김치와~~~ㅎㅎ

갈치 속 젖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 좋아하는 사람은 갈치젓갈 찾아서 온다고 합니다. 

저희 아내도 너무 좋아하네요.^^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2500)를 먹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2층엔 이렇게 뷔페가 있고 메뉴도 있네요.(평일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1층에서 군고구마를 판매하는데 엄청 큰 고구마가 1개 1500원

꿀 발랐습니다. 

아이들이 거의 다 먹었습니다.

이 고구마는 너무 맛있어서 지인에게 선물하려고 몇 개 더 사서 갔습니다. 

라면도 있네요...~^^

양주 로컬푸드(옥정점)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옥정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고깃집은 고기질이 가장 중요하죠!

 

경기 양주시 화합로 1615

(지번) 회암동 581-1

031-863-1866

http://kko.to/YyD9jBR0o

 

농업회사법인양주팜로컬푸드

경기 양주시 화합로 161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