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파주 갈만한곳

파주 롯데아울렛 맛집 심학산 생선 굽는 마을

달러이야기 2022. 12. 5. 10:08
728x90
반응형

 

\

031-944-9234해물,생선

경기 파주시 서패동 345

 

 

 

파주 롯데 아울렛 인근에 

유명한 맛집이 있습니다. 

 

생선굽는 마을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지만.. 보통 만석입니다. 

건물은 허름해 보여도 내부 매장은 크네요..ㅎㅎ

 

 

 

 

저희는 삼치구이 2개

고등어 김치찜 1

 

가격은 요즘 시중가에 비해 착한편?

 

 

 

여기 장점중 하나가.. 이 누룽지탕..!!

따뜻한고 아주 고소 합니다. 

 

한 3번은 리필해 먹은거 같네요..ㅎㅎ

 

 

 

 

밑 반찬은 하나 하나 모두 너무 맛있습니다. 

 

 

 

 

삼치구이가 나왔네요..

 

 

 

 

겉은 노릇 바삭 속은 촉촉

살도 아주 풍부합니다. ㅎㅎ

 

미소가 나오는 맛입니다.

 

일단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서 만족~100%

 

 

 

고등어 김치찜

 

칼칼. 매콤

감칠맛을 최대한 끌어올린 자극적인 맛에

담백한. 고등어 살은 못참지요..

 

개인적으로.. 이거 하나면

 

밥 2공기 반~~~

 

 

 

음식은 나무랄때 없는 실력이네요..

다만.. 맛집이라..손님이 많아 그런지 약간. 아주 약간 불친절한 느낌은. 아쉬워요..

요즘은, 식당뿐 아니라. 손님들도 매너를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식당도 친절해야 하고요..

 

모두가 서로를 배려하고 존종하면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