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파주 갈만한곳

파주 갈만한 카페 추천 레드 파이프

달러이야기 2023. 7. 5. 23:29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급 파주로 놀러 갔습니다. 

오늘 간곳은 레드 파이프 5층 카페였어요..

 

 

 

 

 

 

규모가 큰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남 다르네요..

다 조화라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요즘은 수직 정원이라고~~ 벽면에 생화를 키우는 기술이 있는데.....

생화였으면 더 감동 받았을거 같네요

 

 

 

 

 

 

음식 가격입니다.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런 

빵들이...주인을 기다립니다. ㅎㅎ

 

평일이라 손님이 많은건 아니지만.... 꾸준히 들어옵니다. 

 

 

 

빵과 음료를 구입한후 

다른 층을 둘러 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계단을 좌석으로 만드는 감성이 좋더라고요..ㅎㅎ

2층과 3층 사이에도 있습니다. 

 

 

 

 

 

 

 

 

 

 

 

 

2층입니다. 

 

 

 

 

야와 좌석

 

 

 

 

 

2층 약간 독립된 공간입니다. 

여기저기 이렇게 프라이빗한 테이블이 있는데..

주말엔... 이런곳 자리잡기 어려울듯합니다. 

 

 

 

 

 

 

서재를 디자인한 인테리어

 

 

 

 

 

이곳은 식물 인테리어

 

 

 

 

 

3층

 

 

 

 

 

 

정말 특이한 공간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이 계단 같은 곳에서도 앉아서 차를 마실수 있지만~~

이 뒤에도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 ㅎㅎ

 

 

 

 

 

 

 

 

 

여긴 한강뷰 입니다. 

앞에 건물에 가리긴 하지만.

그래도 해가 지는 노을을 볼수있는 곳입니다. 

신발을 벗고 올라가면 됩니다. 

 

 

 

 

 

4층

 

 

 

 

 

 

 

 

ㅋㅋ 여기도 독립된 공간이긴 한데...

여기 들어가면 재미있을려나?...

암튼 사람많은 오는 주말에 여기 앉으면 

수많은 사람들이 구경할거 같네요...ㅎㅎ

 

 

 

4층이라 그런지 뷰는 정말 좋습니다. 

 

 

 

 

5층

 

그냥 옥상입니다. 

 

 

 

 

 

 

빵이며 커피며 모두 모두 맛있어요..^^

카페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오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