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외 갈만하곳/파주 갈만한곳

파주 대형 카페 뮌스터담 눈썰매

달러이야기 2023. 1. 2. 13:48
728x90
반응형

 

 
새해부터 파주로 고고~~
요즘 아주 핫한 뮘스터담에 도착했는데~~
둘째가 잠들었네요...
 
큰아이와 자리가 있는지 먼저 돌았습니다. 
 
뮘스터담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031-949-6020
 

 
 

멀리 건물이 보입니다. 
약간 교회 같은 이미지 그렇게 대형 카페는 아닌것 같았는데..
실내로 들어가면.. 규모가 ㅎㄷㄷ 합니다. 

 
 

 
 

야외 눈썰매장입니다. 
공휴일이라.. 인파가....ㅠㅠ 너무 많습니다. 
 
웨이팅 인원들은 
눈썰매 장비를 기다리는 줄입니다. 
 

 

 
 

 
 
 

 
 

실내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계산 줄이 너무 길어서 
커피먹을 엄두가 안날 정도..
 

 

 
 

이미 빵들은 바닥을 드러냈네요..ㅠㅠ
 
 

 
 

결국은 커피를 포기하고
카페만 둘러 보기로 했습니다. 
 
 

 
 

여기저기 포토존이... 많네요..ㅎㅎ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네요..ㅎㅎ
 

 

작은 밴드도 있네요..
이 무대에서 연주회도 열리나 봅니다. ㅎㅎ
 

 

 
 

 
 

독일의 거리나 건축물을 보는듯한 인테리어는
약간 이국적이면서 웅장합니다. 
 
 

 
 
이 자동차는 홍보용인지
사은품인지 모르겠네요.
 
암튼 실내에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 입니다 
 

 
 

 
 
ㅎㅎ 매장이 커서 시원 시원 하죠..
 
 

 
 

야외엔 온실도 있는데요.
동백온실
 
 

 
 
저 나무들은 동백나무겠죠..ㅎㅎ
 
이곳에서 차를 마실수 있지만 약간 쌀쌀합니다. 
 
중간 중간에 난방 장치가 있긴해도 .
춥긴 추워요..
 
 

 

 
 

오늘 인파가 너무 많아 둘러 보기만 했지만.
평일에 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일단 규모가 상당하니.. 여유있게 차를 마실 시간을 가지고 오는걸 추천하며
아이들이 있다면. 장갑, 모자, 목도리등 방한을 
철저히 준비한다면 야외 눈썰매를 신나게 이용할수 있는 장소 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엔 많은 인파가 예상되며
주차는 카페 앞에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