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다(여성복, 아동복)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블럭 만들기~~

달러이야기 2020. 11. 27. 10:55
728x90
반응형

 

다비다에서 맞이하는 첫번째 크리스마스 

그냥 보낼수 없어서 성탄데코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아이와 할수 있는 것을 찾다가

트리 블럭을 찾았습니다. 

 

 

 

 

돌리면 오르골 소리가 나고

불빛도 납니다. 

크기는 30cm정도 될까 합니다. 

 

 

 

블럭은 4봉지 들어있는데...

봉지 순서가 없어서ㅠㅠ 일단 분류부터 했어요..

 

 

 

 

아이는 너무 좋아하네요..^^

 

 

 

우선 대부터 세우는데... 이게 사실 부실합니다. 

그래서 반드시 강력본드를 준비해야 해요...

조립전 필수입니다. 

 

 

 

 

이제 트리의 날개부분을 조립합니다. 

이것저것 아기자기라고 이쁜 블럭들이 많습니다. 

 

 

 

 

ㅎㅎ 점점 크리스마스 트리의 모습을

갖춰갑니다. ^^

 

 

 

 

 

아이도 만들어가며 재미있어 하고

성취감도 느끼는듯합니다. ^^

 

 

 

제일 상단 부분 빼고 다 만들었습니다. ㅎㅎ

 

 

 

 

이제 전등을 달면 됩니다. 

 

 

 

 

완성!

ㅎㅎㅎㅎㅎ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별거 아닌데... 

저도 아이와 왠지 하나 더 만들고 싶어집니다. 

 

 

짠~~ 점등!!

 

 

 

 

나름 분위기 좋지 않나요?  ㅎㅎ

 

 

 

 

 

 

원래는 매장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블럭이지만~~ 조금 부실해서 

상단위에 올려 놨습니다. ㅎㅎ

 

 

즐거운 겨울 되세요..

아참 트리블럭은 쿠팡에서 24,300원에 구입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