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4 8

그림 그리기

요즘은 항상 마스크를 쓰다보니 사진 대부분이 마스크를 쓴 채로 찍었네요..ㅠㅠ 무슨 의미가 있나?,,,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그림으로 남길 아내와 제 사진을 골라 봤습니다. 그리기 처음부터 찍었어야 하는데..ㅠㅠ 깜빡했네요... 이미 저는 채색까지 끝난 상태입니다. ㅎㅎ 조금더 과장하기 위해 피사체의 눈을 크게 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명암 넣을때가 재미있어요.. 그림이 입체적이고 사실적으로 바뀌는 순간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원"이라는 가사를 넣었는데... 촌스럽다고 컷 당했습니다. ㅠㅠ 결국 손글씨는 뺐네요,..ㅠㅠ ㅎㅎ 원본 사진입니다.

청라 곱창 맛집 곱분이 곱창

오랜만에 아내와 둘이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평소 아이들 때문에 곱창을 못먹어서~~ 곱창집에 왔습니다. 곱분이 곱창!! 인기가 많은 곳이네요..`~^^ 웨이팅도 있습니다. 얼마만에 ~~ 이렇게 나온건지~~ㅎㅎㅎ 밑반찬입니다. 철판 2인분인데 양이 어마 어마~~ 합니다. 개인적으로 철판에 노릿하게 구운 곱창을 좋아하는데~~ 이곳의 곱창은 너무 살아있네요..ㅠㅠ 곱창매니아인 아내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먹을만 했어요..`~^^ 직원들 정말 친절하고 주차장은 지하에 있는데~~ 좁습니다.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9-19 109, 110호 (지번) 청라동 162-19 영업전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032-566-9820 http://kko.to/uQY8XrQD0 곱분이곱창 인천 서구 중봉..

인천 맛집 2021.04.26

청라 맛집 튀김요리 전문 장가게(중화요리)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튀김요리 전문집인 장가게 들렀습니다. 중식집 치고는 환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 저희는 허니 갈릭새우 반 깐풍 새우 반 갈비 고기 튀김 해물짬뽕밥(15000)을 주문했습니다. 갈비튀김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겉은 정말 바삭해요.. 훌륭합니다. 튀김옷도 쌀이나 조금 부담이 덜합니다. ^^ 특히 맵거나 하지 않아 아이들 먹기 너무 좋아요 이 짜사이도 맛이 굿입니다.^^ 깐풍새우화 허니새우는 맛이 없을수 없는 음식입니다. 비주얼 부터~~ 합격~~ 맛도 물론입니다.^^ 마지막은 해물 짬뽕밥~~ 이렇게 보면 작게 보이지만 양이 상당합니다. 먹다가 포장할정도 이니까요 맛은 묘하게 매우면서 칼칼하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식재료가 신선하고 좋습니다. 2개의 밥이 제..

인천 맛집 2021.04.21

동물없는 동물원 영종도 카페 몬몬이야

아이들과 오랜만에 영종도에갔습니다. 간김에 요즘 핫한 몬몬이야 카페도 들렀습니다. 카페 초입에 줄이 기네요...ㅠㅠ 주문하면서 입장하는 곳이고 요즘 핫해서 20분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이곳은 모두 동물 모형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올라 탈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정말 좋아요.. 몬몬이야 사장님은 동물을 많이 사랑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동물원이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시고 동물원이 아닌 이곳에서 동물들을 만나라고 카페를 만드신 거에요.. ~~ 취지가 참 좋죠? 동물인형들은 판매를 하고 있고 야외의 동물 모형은 만지거나 탈수 있어요. 무엇보다 이날 날씨가 좋았어요^^ 몬몬이야는 대부분 모형들이 야외에 있어서 이런날이 딱 입니다. 테마가 있는 실내 좌석입니다. ^^ 다양한 동물 모형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견고해..

인천 갈만한곳 2021.04.19

청라 야외 바베큐장과 놀이방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키드랜드

개인적으로 야외 바베큐를 정말 좋아하지만 요즘 기회가 없던중~ 반가운 곳을 발견했습니다. 청라 키드랜드라고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고 어른들은 야외에서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장소입니다. 텐트 한동(4인가구)당 비수기4만, 성수기 5만이고 인원이 추가되면 만원씩입니다. 작은 놀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내가 예약한 텐트 옆에 할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3시간이고 한시간 추가할때 만원 더 내면 됩니다. 물고기 잡기는 4,000원 바이킹 2,000원 기차 1,000원 이렇게 유로고 나머지는 무료 입니다. 이 참숯이 예술입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검은 재도 안올라오고 구운면 노릇해집니다.^^ 일용용 그릇과 나무 젖가락 집게 가위 석쇠가 제공됩니다. 고기와 먹거리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한돈 토마호크..

인천 정보 2021.04.15

인기웹툰 장씨세가 호위무사 그리기

평소에 좋아하는 웹툰이 있어서 그려보고 싶었는데 최신화에 그릴 만한 작화가 있어서 따라 그려 봤습니다. 묵객(승룡), 유역진(광희) 밑그림 그리고 색연필로 색칠했습니다. 색연필은 프리즈마컬러~ 인물화만 그리다가 웹툰을 그릴려니 어색하네요..ㅠㅠ 색연필과 컬러 붓펜을 적절히 사용해 봤습니다. ㅎㅎ 완성하고 보니 더 어색하네요..ㅠㅠ 앞으로 종종 그려봐야 겠어요..

이천 공룡테마 파크 덕평 공룡 수목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보기 위해 이천의 공룡 테마파크인 덕평 공룡 수목원에 방문했습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방문객이 정말 많았습니다. 덕평 공룡 수목원의 규모는 꽤 큽니다.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셔틀 전기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여긴 시작부터 공룡쇼핑몰이 있어서 아이들 발떼기가 쉽지 않네요..ㅠㅠ 2개월 전쯤 방문했던 곳이라~~ 아직 얼음이 저렇게 보입니다. ^^ 연못위에 브라키오가 당당히 있습니다. 숲속에 공룡이 서 있습니다. 가끔 움직이는 공룡들도 있어요. 이날 춥지도 않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에궁 공룡을 왜? 이리 좋아하는지? ㅠㅠ 실내 전시관도 있는데 대부분의 공룡들이 움직이고 거대합니다. 동물 먹이주기가 있습니다. 식물원도 있네요..^^ 꽤 규모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많은 ..

인천 가정동 고기 맛집 조선화로집 루원시티 가정점(feat. 놀이방)

이번엔 조선화로 루원시티 가정점에 갔습니다. 조선화로는 이바돔 체인점으로 놀이방이 있어 좋습니다. 손님이 많은편입니다. 매장도 넓직하고 개업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밑반찬이 마음에 듭니다. 깔끔하고 하나같이 맛있고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저희는 한약때문에 소고기는 안먹으니 돼지 갈비(10900원) 먼저 3인분 시켰습니다. 나중에 추가로 2인분 더 먹었습니다. 숯불직화고기면 말다했죠~~ 양념도 과하지 않고 고기질도 좋습니다. 저 밑반찬들과의 벨런스가 굿입니다. ^^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놀이방 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앞으로 갈비 먹고 싶을땐 여기~~ 조선화로 추..

인천 맛집 2021.04.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