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5 10

청라 냉면 맛집 코다리 냉면

냉면의 계절이 왔네요 청라 냉면 맛집중 속초 코다리 냉면 명태요리 전문점입니다. 032-565-5355냉면 | 인천 서구 청라동 186-8 1층 일전에 제가 리뷰를 했었네요.. 2020.06.24 - [인천 맛집] - 청라 냉면 맛집 속초 코다리 냉면, 냉면의 계절이 왔습니다. 청라 냉면 맛집 속초 코다리 냉면, 냉면의 계절이 왔습니다. 냉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특히 코다리 냉면을 좋아합니다. 밀가루를 끊고나서 냉면도 못먹었는데 최근들어 냉면을 먹을 기회가 계속 생기네요.ㅎ 저번에 청라면당에서 회냉면을 먹었는데 청라 heyshin33.tistory.com 개인적으로 코다리의 매콤하고 찰진 맛과 식감을 좋아합니다. 일반 냉면보다 코다리를 훨씬 선호하는 편이에요 이제 냉면값이 만원입니다. 그마나 인천이라 이..

인천 맛집 2022.05.31

청라 초밥 스시 맛집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저희 매장 근처에 고쉐프 초밥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날것을 안좋아 하지만 아내가 좋아해서 점심식사 하러 들렀어요.. 고쉐프의신선한초밥 032-278-1848초밥,롤 인천 서구 청라동 190-1 1층 겉과 다르게 매장안은 시원 시원한 인테리어 입니다. ^^ 아침 저녁으로 손님이 꽤 있어 보이는게.. 맛집임이 틀림 없어 보여요.. 저렇게 쉐프들이 초밥을 만들어 줍니다. ㅎㅎ 신선한 모둠초밥 14000, 10P 회를 안좋아하는 저는 냉 모밀+6P, 9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14000원 10p 에도 맛보기 냉모밀과 미소된장국이 나옵니다. 저는 무슨맛으로 초밥을 먹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아내 말로는 인근 초밥집보다 퀄리티가 좋다고 합니다. 저는 냉보밀과 6p 요즘 차가운 음식을 안먹어서 그런지 오랜..

인천 맛집 2022.05.31

일산 카페 쌀빵 코메코 베이커리 카페

일산 동구 애니골 근처에 쌀빵집이 있어서 달려 갔습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6번길 8-16 1층 http://naver.me/Fjx147M4 코메코 베이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블로그리뷰 13 m.place.naver.com 생긴지 얼마 안된 깔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쌀빵이 나오고 있네요..^^ 입에서 녹을것 같은 쇼콜라~~ 저는 블루베리 코메큐브, 초코, 에그타르트, 식빵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구입했습니다. 에그타르트는 너무 부르럽고 달콤했습니다. 쫄깃한 식빵은 식감이 예술입니다. 큐브는 겹겹이 쌓인 바삭한 페스추리에 중간 중간 블루베리 크림이 가득합니다. 초코 역시 중간 중간 초코 폭탄이 숨어 있습니다. 빈틈없는 맛~~ 어휴~~ 초코 뭉탱이가 몰려 옵니다. ..

파주 가볼만한 곳 총 정리, 파주여행 코스 추천~~

파주는 참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방문할만한 곳도 많고, 아름다운 카페도 그렇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주 갈만한 장소를 정리해 볼께요..^^ 1. 지혜의 숲 2020.01.05 - [인천외 갈만하곳/파주 갈만한곳] - 파주 지혜의 숲, 파주 갈만한 곳 파주 출판단지의 지혜의 숲 방문! 파주 지혜의 숲, 파주 갈만한 곳 파주 출판단지의 지혜의 숲 방문! 지혜의 숲은 파주 출판다지에 있는 매우 큰 도서관~ 입니다. 엄청난 책들이 분야별로 진열되어있어서 내가 원하는 책을 골라 볼수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아이들과 책을 읽기 위해 지혜의 숲에 heyshin33.tistory.com 출판단지에 있는 지혜의 숲은 아이들과 오기 딱이에요 많은 책들도 있고, 조용히 책을 보기에도 좋기때문입니다. 옥상에는 헌책을 저렴하게..

영종도 갈만한 곳 인천 학생 과학관

인천 학생과학관 영종도에서 아이들과 갈만한 장소로 인천 학생 과학관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앵무새카페에 가기위해 키우고 있는 앵무새들도 동행 신난다..~~ 032-880-0792과학관 인천 중구 운서동 3077-5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인천 학생과학관의 큰 장점은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많다는 겁니다. 층별로 테마도 있고 규모도 넓습니다. 다양한 동물 박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특히 공룡을 좋아합니다. 마침 티라노 뼈도 전시되어 있네요..^^ 반짝 반짝 수정 다이아몬드등 보석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흔히 볼수 없는 광물들이 잘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설명해 주는데.. 관심이 없네요..ㅠㅠ 난 이게 좋은데..ㅋㅋ 이 층은 기계, 로봇등 과학적 원리를 쉽게 배울수 있는곳인데.. 아이들과 흥..

인천 갈만한곳 2022.05.20

인천 청라 기독교 대안 학교 디르사 선교원

오늘은 우리 아이가 다니는 대안학교인 디르사 선교원을 소개 합니다. 인천 서구 가정동 341-35 숲속 입구에 있는 이 선교원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수 있는 아름다운 정원과 나무가 있습니다. 디르사 선교원은 예수님과 말씀을 베이스 수학, 영어, 과학, 미술, 음악을 가르치는 곳입니다. 세상지식이 아닌 예수님과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하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이곳은 부모의 헌신이 필수 입니다. 일단 도시락을 준비해야합니다. 스쿨버스도 없습니다. 엄마는 아이들이 교육받을때 별도의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말씀듣고, 기도합니다. 이런 수고와 노력이 어렵다면 이 선교원은 다닐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6년 동안 이 대안학교에 보낸 아빠의 의견은 "너무 잘한 결정이다" 입니다.

인천 정보 2022.05.19

인천 청라 맘카페 추천

보통 지역 커뮤니티로 맘카페를 많이 거론합니다. 저희 역시 청라에 살면서 맘카페를 통해 정보를 많이 얻는데요. 오늘은 맘카페 하나를 추천 하겠습니다. 카페 이름은 청라 럽카페입니다. 3900명 청도의 회원이 있는 커뮤니티로 두가지의 큰 장점이 있습니다. 1. 사다드림 전국의 유명한 맛집과 음식을 카페 공구장님이 집접 공수해서 바쁜 엄마들에게 전달하는 고마운 시스템입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하거나 줄설필요 없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2. 플리마켓 지역 주민들의 작은 축제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집에 안쓰는 물건을 가지고 나와 저렴하게 이웃에게 판매를 하고, 다양한 입점 업체들도 여기서 판매를 할수 있어요.. 저렴하게 득템할수 있고 볼거리도 있어 마실 나오기 그만입니다. https://cafe.naver.com..

인천 정보 2022.05.18

인청 청라 지젤엠 맛집 뚱이네 (구ok바베큐)

교회 식구들과 식당에 왔습니다, 여기 직화 불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불맛 제대로,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정도의 소스 저희는 2팀으로 한팀은 직화 불고기 다른 한팀은 양푼이 동태탕 밑반찬 입니다. 고기도 야들야들 간도 잘되어있서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알, 고니 충분히 많고 특히 국물이 끝내줍니다. 술은 안먹지만~ 해장하기 딱입니다.. 인천 서구 청라동 165-12 위치는 1층 AB동 사이 롯데리아 옆입니다.

인천 맛집 2022.05.18

영종도 갈만한 카페 "말하는 앵무새"

인천 중구 중산동 1876-1 영종도에 말하는 앵무새라는 카페가 생겼습니다. 저희가 키우는 코뉴어 앵무새 풀어놓고 구경했습니다. 입장료 인당 : 9000원(음료 포함) 새모이 :3000원 각종 놀이터 유료 대여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이 앵무새와 횟대를 가져다 줍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핸들링 하기엔 왕관 앵무와 모란, 사랑앵무정도를 추천합니다. 사랑앵무가 작고 순해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입니다. 조금 조심할 점은 대형종입니다. 이아들에게 물리면 큰일납니다. 특히 앵무새는 주인만 따르는 성향이 있어 낯선 사람을 물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카투 종인데... 무는 힘이 ㅎㄷㄷ 합니다. 퀘이커 앵무새는 중소형이지만 특히 말을 잘하기로 유명합니다.. 이날 저희 둘째는 그린칙 코뉴어인 초코와 친해졌는데.. 한동안 ..

인천 갈만한곳 2022.05.17

인천 청라 벚꽃놀이 명소 신석 체육공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 조금 지난감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 가정이 만족했던 벚꽃놀이 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신석 체육공원 1. 청라에서 가까운 점 2. 만족스러운 벚꽃 나무 3. 많이 알려지지 않아 방문이 용이 ㅎㅎ 올해는 못 보나 했는데... 집 근처에 이런 명소가 있다니.. 정말 행복합니다. ^^ 화무십일홍花無十日紅 이 아름다움이 너무 짧아 아쉽습니다. 이럴 땐 사진 왕창~~ ㅎㅎㅎ 뒤돌아 보면 남는 건 사진뿐이네요..^^

인천 정보 2022.05.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