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04/02 2

양주 고기 맛집, 양주 로컬푸드 옥정점/ 정육식당 자세한 후기

양주 로컬푸드 옥정점에 왔습니다. 1층 로컬 마켓에서 신선한 무항생제 고기를 구입한 후 2층 바베큐장에서 구워 먹는 방식의 정육식당입니다. 양주 로컬푸드 옥정점입니다.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1층 마켓에 카페가 있습니다. 로컬푸드 이용시 500원 할인됩니다. 1층 마켓엔 양주시에서 생산한 다양한 농수산물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다른 곳은 넘기고 바로 축산코너로 왔습니다. ㅎㅎ 고기다~ 저희는 한약을 먹어서 돼지고기만 먹으니 한우는 패스 하고~ 돼지고기만 구입할 예정입니다. 삼겹살 한 근, 항정살 반 근해서 1kg 정도를 구입했습니다. 고깃값은 일반 정육점에서 좋은 고기 사는 값과 비슷합니다. 여기서 파는 고기는 무항생제라고 하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산 고기는 결제를 ..

양주 고읍동 맛있고 저렴한 카페 추천, 데이앤데이 카페(양주 고읍점)/흑당 버블 밀크티 강추!

오늘은 아이들과 양주에 왔어요.^^ 데이앤데이 카페 양주점에 들렀습니다.~ 카페 규모는 작지만 음료와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일단 음료가 굉장히 훌륭하네요.. 만족스러웠습니다. 데이앤데이 카페는 주차가 좋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요. 카페 내부 입니다 규모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10~20명 단체도 충분히 받으수 있습니다. 11개의 테이블(4인)이 준비되어 있고~ 햇살이 잘 들어오는 편입니다. 다양한 간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커피값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저희는 흑당 버블 밀크티와 유자 에이드, 초콜릿 음료, 크림치즈 프레즐, 미니 머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프레즐과 머핀은 굳이 설명 안 해도 되겠죠~^^ 양주 고읍동 카페 중 버블티는 탑입니다. 개인적으로 흑당 버블 밀크..

728x90
반응형